마구마구 2023 모바일, ‘유망주 시스템’ 등 신규 업데이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게임 '마구마구2023 모바일(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유망주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2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유망주 시스템'은 보유 중인 팀에 선수를 자유롭게 영입할 수 있는 콘텐츠다.
1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강화선수 획득 이벤트'는 선수강화 시도, 미니게임 참여 등을 완료하면 '레전드 10강 선수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게임 ‘마구마구2023 모바일(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유망주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2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유망주 시스템’은 보유 중인 팀에 선수를 자유롭게 영입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가 선수의 구단, 연도, 포지션, 강화 유형, 날씨 속성 등의 특성을 고려해 특별 등급의 선수카드와 대등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강화선수 획득 이벤트’는 선수강화 시도, 미니게임 참여 등을 완료하면 ‘레전드 10강 선수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팀 전력 강화 이벤트 ver2’는 12월 14일까지 시뮬레이션 리그 참여, 선수 조합 시도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골든글러브 10강 선수카드’, ‘팀 MVP 10강 선수카드’ 등 10강 이상의 선수카드 15장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12월 6일까지 출석 등을 완료하면 최대 5만 ‘보석’, 30억 ‘거니’, ‘프리미엄강화복구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와’ 출석만 해도 ‘유망주시즌선물상자’ 등을 지급하는 ‘신규/복귀/액티브 유저 14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 상점 누적 방문자 2만 돌파
- 한국게임기자클럽, '게임 오브 지스타(G.O.G) 2023'에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선정
- 넷마블문화재단, 2023 한국메세나대회 ‘문화공헌상’ 수상
- [동아게임백과사전] 뒤통수 얼얼한 '배신' 캐릭터들
- 문명 대항마 ‘아라 히스토리 언톨드’. 장르의 핵심 구조를 바꾸는 도전을 하고 싶었다
- [한주의게임소식] "문 열어, 제발!" 접속 홍역 치른 ‘디아4’ 확장팩
- [TGS 2024] 27만 명이 방문한 도쿄게임쇼, 韓 게임들의 선전 돋보여
- [겜덕연구소] 섹시하지만 무자비한 그녀! 치명적인 매력의 게임 속 여자 닌자들!
- [롤드컵] LPL 1번 시드 꺾은 T1 “8강 진출 청신호”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