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종합건설, 펫타리움과 업무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진종합건설㈜(대표이사 하태준)과 ㈜펫타리움(대표이사 이용원)이 지난 22일 펫타리움 하남미사점에서 '반려동물 친화 부동산 개발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맺었다고 밝혔다.
양 사는 '반려동물 관련 부동산 사업부지 발굴 및 개발', '반려동물 친화 부동산 사업 타당성 분석 및 컨설팅'등 반려동물산업이 융화된 신개념의 공간 비즈니스를 위한 협업을 추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진종합건설㈜(대표이사 하태준)과 ㈜펫타리움(대표이사 이용원)이 지난 22일 펫타리움 하남미사점에서 ‘반려동물 친화 부동산 개발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맺었다고 밝혔다.
양 사는 ‘반려동물 관련 부동산 사업부지 발굴 및 개발’, ‘반려동물 친화 부동산 사업 타당성 분석 및 컨설팅’등 반려동물산업이 융화된 신개념의 공간 비즈니스를 위한 협업을 추진한다. 또한, 영진종합건설이 경기도 성남시 남판교에 추진중인 위버젠파크에 신개념의 복합 문화시설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반려동물 부동산 사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영진종합건설의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은 영진종합건설의 전문화된 부동산개발 능력과 펫타리움이 가진 특화된 반려동물 케어 서비스가 결합된 새로운 반려동물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2000만명을 바라보고 있는 반려동물 시장의 새로운 공간 비즈니스를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펫타리움은 애견복합문화공간 ‘펫타리움 청담’을 시작으로 2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인 하남미사점, 반얀트리의 카시아 호텔 속초 등 지역 특화된 반려동물 공간 비즈니스를 추진하고 있다. 반려동물의 유전적 특성을 진단해 맞춤형 사료 및 간식을 제공하고 구독하는 플랫폼 서비스도 준비 중에 있다.
이은철 기자 dldms878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놀이동산서 칼부림할 것” 댓글 남긴 10대 징역 2년 구형
- 野 ‘암컷’ 이어 與는 ‘젖소’ 논란?…“억지 주장” 반박
- 인요한 혁신위, 4명 사의 표명 “‘시간끌기용’이라고 하더라”
- 고통 호소 한 달 만에 극단 선택… 벼랑 끝에 선 피해자들
- 머스크 X, 대체 뭐하나… 자해 정보, 우린 삭제도 불가
- 누빔외투에 테이저건 안 먹혀…흉기난동범, 특공대 투입 검거[영상]
- 자녀 수능 부정행위 처리되자 “난 변호사, 네 인생도 망가뜨려줄게”
- “싫다고 했잖아”… ‘황의조 불법촬영’ 피해자 측, 대화 공개
- “최태원, 동거인에 쓴 돈 1000억 넘어” “악의적 허위”
- 북한, 9·19군사합의 파기 ‘맞불’…“무력장비 전진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