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제3차 유가증권시장 온라인 IR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는 한국IR협의회와 공동으로 기관 및 전문투자자를 대상으로 유가증권시장 상장기업 9개사가 참여하는 '2023년 제3차 유가증권시장 온라인 IR'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3차 온라인 IR은 오는 27일 에코프로머티리얼즈를 시작으로 온라인 화상회의(8사) 및 사전녹화송출(1사) 방식으로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거래소는 "이번 제3차 온라인 IR에 이어 앞으로도 심도 있는 상장기업 정보의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거래소는 한국IR협의회와 공동으로 기관 및 전문투자자를 대상으로 유가증권시장 상장기업 9개사가 참여하는 ‘2023년 제3차 유가증권시장 온라인 IR’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3차 온라인 IR은 오는 27일 에코프로머티리얼즈를 시작으로 온라인 화상회의(8사) 및 사전녹화송출(1사) 방식으로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온라인 IR에서는 올해 3분기 경영실적 발표와 질의응답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참여 기업은 에코프로머티리얼즈와 기업은행, 케이카, 유수홀딩스, 한전KPS, 아주스틸, 한화, 롯데칠성음료, GKL 등이다. 이 중 GKL은 사전녹화송출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투자자는 한국IR협의회 홈페이지 신청 후 모바일 기기 등을 이용해 공간 제약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거래소는 지난 2020년부터 유가증권시장 상장기업의 온라인 IR을 지원 중으로 올해 6월과 8월에 두 차례 개최한 바 있다.
거래소는 “이번 제3차 온라인 IR에 이어 앞으로도 심도 있는 상장기업 정보의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년 공든 탑…‘꿈의 기술’ 상용화 머지않았다 [메타물질⑥]
- 민주당, 내년 100석 이상이면 ‘후진’ 국민 덕
- 대낮 버스서 보란듯 야동 본 20대男…뒷좌석 중학생 못참고 결국
- "큰일 볼거야" 기내 통로서 하의 다 벗고 쪼그려 앉은 女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