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영 베스트 앨범 LP, 예약 판매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기영의 베스트 앨범 LP가 완판을 기록했다.
박기영은 지난 23일 알라딘을 통해 진행된 데뷔 25주년 기념 베스트 앨범 'LOVE YOU MORE' LP 버전 예약 판매를 단시간 매진시켰다.
또한 베스트 앨범 LP 버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 뒤 빠르게 예판 완판 기록과 함께 판매량 4위를 기록했다.
28일 발매되는 베스트 앨범 'LOVE YOU MORE' LP 버전은 서울레코드페어 최초 공개반을 통해 공개된 후, 사운드의 극찬을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기영의 베스트 앨범 LP가 완판을 기록했다.
박기영은 지난 23일 알라딘을 통해 진행된 데뷔 25주년 기념 베스트 앨범 'LOVE YOU MORE' LP 버전 예약 판매를 단시간 매진시켰다. 또한 베스트 앨범 LP 버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 뒤 빠르게 예판 완판 기록과 함께 판매량 4위를 기록했다.
28일 발매되는 베스트 앨범 'LOVE YOU MORE' LP 버전은 서울레코드페어 최초 공개반을 통해 공개된 후, 사운드의 극찬을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박기영의 이번 LP는 그녀가 엄선한 총 16곡의 명곡이 수록되었으며, 사진작가 강영호의 사진, 그리고 평론가 김태훈의 라이너 노트 등이 함께 포함되면서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하는 베스트 앨범이다.
한편, 계속해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소통할 것을 예고한 박기영의 향후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주목이 이어진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년 공든 탑…‘꿈의 기술’ 상용화 머지않았다 [메타물질⑥]
- 민주당, 내년 100석 이상이면 ‘후진’ 국민 덕
- 대낮 버스서 보란듯 야동 본 20대男…뒷좌석 중학생 못참고 결국
- "큰일 볼거야" 기내 통로서 하의 다 벗고 쪼그려 앉은 女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한동훈 "간첩죄 개정, 노력의 결과…국정원 대공수사 정상화도 해내겠다"
- '이재명 1심 선고' 맞물려…관망하던 비명계 언제 본격 움직이나 [정국 기상대]
- 의심하고, 해체되고…콘텐츠 속 흔들리는 가족들 [D:방송 뷰]
- ‘대만 쇼크’ 한국야구, 또 첫판 징크스에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