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현-이서현-이은석-장호인, 12월 대학로 연극 '그리고 도둑들'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리고 도둑들'이 12월 관객과 만난다.
자린고비 프로젝트가 오는 12월 연극실험실 혜화동1번지에서 '그리고 도둑들'을 공연한다.
이 작품은 12월 14일 목요일부터 17일 일요일까지 연극실험실 혜화동1번지에서 선보인다.
'그리고 도둑들'은 일본 소설가 아쿠타가와 류노스케의 '코'와 중국 소설가 샤오홍의 '손'을 재창작한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그리고 도둑들'이 12월 관객과 만난다.
자린고비 프로젝트가 오는 12월 연극실험실 혜화동1번지에서 '그리고 도둑들'을 공연한다. 이 작품은 12월 14일 목요일부터 17일 일요일까지 연극실험실 혜화동1번지에서 선보인다.
'그리고 도둑들'은 일본 소설가 아쿠타가와 류노스케의 '코'와 중국 소설가 샤오홍의 '손'을 재창작한 작품이다. 극작가 신해연, 연출가 양정현, 자린고비 프로젝트 대표 이은석은 프로덕션 초기 단계부터 작품에 대한 고민을 나눴으며, 재창작을 위한 대본개발 과정에 함께했다.
출연진은 박승현, 이서현, 이은석, 장호인이며, 무용수 김은화가 무대에 다채로움을 더한다.
이 작품은 인간이 가진 콤플렉스에 대해 다루며, 콤플렉스로 인해 인간이 느끼고 경험하는 다양한 감정과 경험을 특유의 감성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그리고 도둑들'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청년예술가생애첫지원사업에 선정됐으며, 인천문화재단 '바로 그' 지원 사업에도 선정된 바 있다.
티켓은 2만 원이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진 = 자린고비프로젝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꽈추형' 홍성우, 직장 내 괴롭힘·추행 폭로 등장…병원 측 "확인중" [엑's 이슈]
- 기태영♥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네…엄마 똑닮은 폭풍성장 근황
- '항암치료 중단' 윤석화, 앞니 다 빠진 근황…간증 영상 공개
- 이범수, 가족과 발리로 '이민'…수영장 딸린 대저택 공개
- "송가인, 공연 중 맥주병 폭행 피해…응급실 실려가" 가짜뉴스 몸살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