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 2년 연속 '양준혁 주최 자선야구대회' 해설위원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2023 희망 더하기 자선야구대회'에 특별해설위원으로 출격한다.
양준혁 야구재단 공식 계정에 따르면, '제11회 희망더하기자선야구대회'가 26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다.
그는 작년에도 '희망더하기자선야구대회'에 함께한 바 있다.
또한 고척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작년 야구대회에서도 이찬원은 스포츠 캐스터급 중계 실력을 발휘하며 야구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2023 희망 더하기 자선야구대회'에 특별해설위원으로 출격한다.
양준혁 야구재단 공식 계정에 따르면, '제11회 희망더하기자선야구대회'가 26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자선야구대회'. 이 행사는 양준혁 야구재단이 주최하는 자선행사로, 레전드 및 현직 야구 선수들이 총출격해 친선 경기를 펼친다. 또한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양준혁, 이종범 등을 포함해 여러 레전드 및 현역 야구 선수들이 총출동할 이번 야구대회. 이 행사에는 이찬원도 함께해 해설위원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그는 작년에도 '희망더하기자선야구대회'에 함께한 바 있다.
청소년 시절, 두 번이나 자원봉사 활동을 했을 정도로 이 행사와 인연이 깊은 이찬원. 그는 양준혁 이사장의 오랜 팬이자 영남대학교 경제학과 직속 후배이기도 하다.
특히, 그는 2020년 10월, 양준혁과 함께 한 프로야구는 남다른 야구 지식과 중계 실력으로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고척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작년 야구대회에서도 이찬원은 스포츠 캐스터급 중계 실력을 발휘하며 야구팬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이찬원의 팬들은 작년 말 '양준혁 야구재단'에 기부금 11,010,000원을 전달하며 이찬원의 선한 영향력을 기념하기도 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양준혁 야구재단 공식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꽈추형' 홍성우, 직장 내 괴롭힘·추행 폭로 등장…병원 측 "확인중" [엑's 이슈]
- 기태영♥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네…엄마 똑닮은 폭풍성장 근황
- '항암치료 중단' 윤석화, 앞니 다 빠진 근황…간증 영상 공개
- 이범수, 가족과 발리로 '이민'…수영장 딸린 대저택 공개
- "송가인, 공연 중 맥주병 폭행 피해…응급실 실려가" 가짜뉴스 몸살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