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 기대감 폭발! 사전 캐릭터 생성 마감까지 단 1시간... 추가 서버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 신작 'TL'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이 예사롭지 않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지난 22일 'TL'은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 지 1시간 만에 모든 할당량을 채웠다.
'TL'은 1차 오픈한 5개의 서버 사전 생성이 약 1시간 만에 모두 마감됐으며, 순차적으로 추가 오픈한 5개 서버까지 모두 채워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엔씨소프트 신작 'TL'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이 예사롭지 않다. 사전 예약이 1시간 만에 모두 마감되면서, 엔씨소프트가 추가 서버를 개설했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지난 22일 'TL'은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 지 1시간 만에 모든 할당량을 채웠다. 'TL'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최근 부산에서 열린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에서 론칭 버전을 공개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TL'은 1차 오픈한 5개의 서버 사전 생성이 약 1시간 만에 모두 마감됐으며, 순차적으로 추가 오픈한 5개 서버까지 모두 채워졌다. 이에 엔씨소프트는 23일 오전 2개 서버를 더 오픈했다.
'TL'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안종옥 PD는 “사전 캐릭터 생성 및 서버 선점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이용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12월 7일 론칭과 함께 'TL'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모든 개발진이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든 이용자는 엔씨소프트 게임 플랫폼 ‘퍼플’에서 사전 캐릭터 생성을 위한 클라이언트를 PC에 설치해 12월 3일 저녁 12시까지 'TL' 캐릭터를 미리 만들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칭호 ‘최초의 별을 품은 자’와 활공 변신 ‘헤이즐 푸르푸르’를 제공한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꽈추형' 홍성우, 직장 내 괴롭힘·추행 폭로 등장…병원 측 "확인중" [엑's 이슈]
- 기태영♥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네…엄마 똑닮은 폭풍성장 근황
- '항암치료 중단' 윤석화, 앞니 다 빠진 근황…간증 영상 공개
- 이범수, 가족과 발리로 '이민'…수영장 딸린 대저택 공개
- "송가인, 공연 중 맥주병 폭행 피해…응급실 실려가" 가짜뉴스 몸살
- '하이브 문건' 파문 속…강다니엘, 승관 작심 비판에 '공개 지지' [엑's 이슈]
- '슈돌', 성매매 의혹 최민환 지우기 나섰다…"자녀 보호 차원" (공식입장)[종합]
- 박수홍♥김다예 딸, 생후 15일 맞아?... "눈썹을 꼭 그려 놓은 것 같다"
- 서유리, 4년 참은 '이혼' 이유 "쇼크로 위독, 최병길 연락 없더라" (이제 혼자다)[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