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오늘(23일) '퍼펙트 나이트' 캐럴 버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Perfect Night'의 리믹스 버전으로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안겼다.
이 곡은 르세라핌이 지난달 27일 선보인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의 리믹스로, 기존 투 스텝 개러지(2-step garage) 장르에 캐럴 느낌을 가미해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Perfect Night’의 리믹스 버전으로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안겼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3일 오후 2시(한국시간) ‘Perfect Night (Holiday Remix)’ 음원과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곡은 르세라핌이 지난달 27일 선보인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의 리믹스로, 기존 투 스텝 개러지(2-step garage) 장르에 캐럴 느낌을 가미해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살렸다.
‘Perfect Night’가 K-팝 걸그룹이 낸 영어 곡으로는 최초로 멜론 일간 차트 1위에 오르고 스포티파이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팀의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이번 홀리데이 리믹스 버전은 겨울과 어울리는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또 한 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훔칠 기세다.
‘Perfect Night’는 마음이 맞는 동료와 함께라면 완벽하지 않은 하루도 즐거울 수 있고, 우리가 함께라는 것 외에는 그 무엇도 중요하지 않다고 노래하는 곡이다. 홀리데이 리믹스 버전은 “Tonight I don't care what’s wrong or right / Don’t start blowing up my line” 등 함께 춤추고 노래하는 소녀들의 밤을 연상시키는 가사에 낭만적인 캐럴 멜로디가 어우러져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노래로 완성됐다.
사진 = 쏘스뮤직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꽈추형' 홍성우, 직장 내 괴롭힘·추행 폭로 등장…병원 측 "확인중" [엑's 이슈]
- 기태영♥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네…엄마 똑닮은 폭풍성장 근황
- '항암치료 중단' 윤석화, 앞니 다 빠진 근황…간증 영상 공개
- 이범수, 가족과 발리로 '이민'…수영장 딸린 대저택 공개
- "송가인, 공연 중 맥주병 폭행 피해…응급실 실려가" 가짜뉴스 몸살
- '하이브 문건' 파문 속…강다니엘, 승관 작심 비판에 '공개 지지' [엑's 이슈]
- '슈돌', 성매매 의혹 최민환 지우기 나섰다…"자녀 보호 차원" (공식입장)[종합]
- 박수홍♥김다예 딸, 생후 15일 맞아?... "눈썹을 꼭 그려 놓은 것 같다"
- 서유리, 4년 참은 '이혼' 이유 "쇼크로 위독, 최병길 연락 없더라" (이제 혼자다)[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