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컴백, 회의 지겹게 해"…조이, 적극 참여 이유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정규 3집 회의에 의견을 적극 제시한 이유가 'SM 센터제 시행' 때문이라고 밝혔다.
2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는 그룹 레드벨벳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레드벨벳은 정규 3집 '칠 킬(Chill Kill)'으로 컴백한다.
이날 뮤지는 레드벨벳의 컴백을 두고 "지겹게 회의를 했다고 한다"며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정규 3집 회의에 의견을 적극 제시한 이유가 'SM 센터제 시행' 때문이라고 밝혔다.
2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는 그룹 레드벨벳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레드벨벳은 정규 3집 ‘칠 킬(Chill Kill)’으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해 다양한 매력의 총 10곡으로 구성되어있다.
이날 뮤지는 레드벨벳의 컴백을 두고 "지겹게 회의를 했다고 한다"며 운을 뗐다. 슬기는 "계속해서 소통했는데 조이가 의견을 많이 냈다. 그래서 설명을 다 맡기고 있다"고 전했다.
조이는 "그동안 퍼포먼스 위주로 했다면 서늘한 한국적인 콘셉트와 뮤직비디오에서는 다섯 자매의 스토리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회사가 센터제로 바뀌다 보니까 저희가 참여해야 하는 부분이 많아졌다"고 밝혔다.
사진=SB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꽈추형' 홍성우, 직장 내 괴롭힘·추행 폭로 등장…병원 측 "확인중" [엑's 이슈]
- 기태영♥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네…엄마 똑닮은 폭풍성장 근황
- 최지우, 딸과 다정한 일상…테디베어 커플룩 입고 데이트
- 박민영, 37kg까지 체중 감량…"암 환자 역 위해" (내 남편과 결혼해줘)
- 이범수, 가족과 발리로 '이민'…수영장 딸린 대저택 공개
- '하이브 문건' 파문 속…강다니엘, 승관 작심 비판에 '공개 지지' [엑's 이슈]
- '슈돌', 성매매 의혹 최민환 지우기 나섰다…"자녀 보호 차원" (공식입장)[종합]
- 박수홍♥김다예 딸, 생후 15일 맞아?... "눈썹을 꼭 그려 놓은 것 같다"
- 서유리, 4년 참은 '이혼' 이유 "쇼크로 위독, 최병길 연락 없더라" (이제 혼자다)[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