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연인' 흥행 소감 "사랑 받는 것은 큰 복…각화 역=도전" (너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청아가 드라마 '연인' 종영 소감을 밝혔다.
'너의 밤은 안녕하니'에는 드라마 '연인'에서 맹활약한 배우 이청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청아는 "하는 작품이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다는 것은 큰 복이라고 생각한다. 새로운 거를 시도해 보고 싶은 욕심들이 생길 때가 있지 않냐. '이런 (각화) 캐릭터가 만나기 쉬운 캐릭터가 아닌데, 그래 해보자!' 싶다"라며 드라마 '연인'의 종영 소감과 함께 마음가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배우 이청아가 드라마 '연인' 종영 소감을 밝혔다.
22일 유튜브 '딩고 뮤직'에는 '청아의 밤은 안녕하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너의 밤은 안녕하니'에는 드라마 '연인'에서 맹활약한 배우 이청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청아는 운동을 꾸준히 하지 않는다고 고백했다. 이청아는 "제가 얼마 전에 (유튜브에) 운동 콘텐츠를 올렸는데, 그게 굉장히 많은 왜곡을 낳고 있다"라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청아는 "마침 제 평상시 체중보다 올라가 있었기 때문에 내리려는 과정을 찍어드린 거다. 평상시에 유지될 땐 (운동을) 하지 않는다"라며 운동을 꾸준히 한다는 소문을 해명했다. 그는 "제가 60살이 돼서도 할 수 있을 만큼의 운동만 한다. 일주일에 두 번"이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추천하는 운동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이청아는 "일단 (헬스장) 회원권을 사야 한다. '이미 지불했기 때문에 해야 한다'는 게 제일 강력하다고 생각한다. 운동은 억지로 하는 게 맞는 거 같다"라며 인간미 넘치는 답변을 전했다.
이청아는 드라마 '연인'에서 청나라 공주 각화 역으로 열연을 펼친 바 있다. 또한 드라마 '연인'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으며 흥행했다.
이청아는 "하는 작품이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다는 것은 큰 복이라고 생각한다. 새로운 거를 시도해 보고 싶은 욕심들이 생길 때가 있지 않냐. '이런 (각화) 캐릭터가 만나기 쉬운 캐릭터가 아닌데, 그래 해보자!' 싶다"라며 드라마 '연인'의 종영 소감과 함께 마음가짐을 밝혔다.
사진 = 딩고 뮤직 유튜브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꽈추형' 홍성우, 직장 내 괴롭힘·추행 폭로 등장…병원 측 "확인중" [엑's 이슈]
- 기태영♥유진 딸 벌써 이렇게 컸네…엄마 똑닮은 폭풍성장 근황
- 이범수, 가족과 발리로 '이민'…수영장 딸린 대저택 공개
- "송가인, 공연 중 맥주병 폭행 피해…응급실 실려가" 가짜뉴스 몸살
- '연인' 촬영장서 아홉 커플 탄생? '사실 확인'…"힘들 수록 생겨"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