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구만, 12월 첫 단독 콘서트 'TIME COSMOS'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구만이 첫 단독 콘서트 'TIME COSMOS'를 개최한다.
엠피엠지뮤직은 싱어송라이터 구만이 첫 단독 콘서트 'TIME COSMOS'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편, 'TIME COSMOS'는 12월 10일 CJ 아지트 광흥창에서 열리며, 전석 지정 좌석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싱어송라이터 구만이 첫 단독 콘서트 'TIME COSMOS'를 개최한다.
엠피엠지뮤직은 싱어송라이터 구만이 첫 단독 콘서트 'TIME COSMOS'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TIME COSMOS'는 '아기공룡 둘리'에 등장하는 타임머신에서 영감을 받은 제목으로, 구만의 음악 여정을 팬들과 함께 돌아보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구만은 이 콘셉트를 바탕으로 마치 타임머신에 탑승한 듯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구만은 EP 'Dance Rather Than Love', 'Analo9ue' 포함해 여러 싱글을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한 아티스트다. 그는 올해 4회에 걸쳐 싱글을 발표했으며,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3' 등에서 역량을 입증했다.
소속사 엠피엠지 뮤직은 이번 공연에 대해 "구만의 음악적 색을 극대화하기 위해 곡들을 새롭게 편곡하는 등 다양한 준비를 했다"며 "이를 통해 구만이 가진 음악색의 새로운 면모를 보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IME COSMOS'는 12월 10일 CJ 아지트 광흥창에서 열리며, 전석 지정 좌석으로 진행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할 수 있다.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구만 공식 SNS 및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엠피엠지 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꽈추형' 홍성우, 직장 내 괴롭힘·추행 폭로 등장…병원 측 "확인중" [엑's 이슈]
- 김병만, 12년만 이혼 "긴 별거 끝 최근 절차 마무리" [공식입장]
- "음성 고추"…김민준, 처남 지드래곤 마약 음성에 '화끈'
- 임라라♥손민수, 신혼인데 어쩌나…"해결 안 돼" 눈물 토로
- "송가인, 공연 중 맥주병 폭행 피해…응급실 실려가" 가짜뉴스 몸살
- "진짜 최악"... 바지 벗고 남의 차량 올라→음주운전까지 충격 영상 (한블리)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