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제작 아이돌' 원팩트, 베일 벗었다…데뷔곡 '좋겠다'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팩트(ONE PACT)가 임팩트 있는 데뷔곡을 예고했다.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이하 아르마다)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원팩트 첫 번째 미니 앨범 'Moment(모멘트)'의 타이틀곡 '좋겠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원팩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Moment'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그룹 원팩트(ONE PACT)가 임팩트 있는 데뷔곡을 예고했다.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이하 아르마다)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원팩트 첫 번째 미니 앨범 'Moment(모멘트)'의 타이틀곡 '좋겠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시작과 동시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어둠이 긴장감을 조성한다. 이후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가 미술품에 석유를 붓고, 삽시간에 번져나간 불길이 화면을 가득 채운다.
불이 지나간 자리로는 원팩트의 데뷔일 '11.30'부터 앨범명 'Moment', 데뷔곡명 '좋겠다' 글자가 잇달아 나타나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원팩트의 데뷔 타이틀곡 '좋겠다'는 이기적인 상대방을 사랑하는 화자의 심정을 담아낸 곡으로, 멤버 태그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태그는 '좋겠다' 외에도 '멋진 거', 'RUSH IN 2 U(러시 인 투 유)', '진행중', 'ILLUSION(일루전)' 등 앨범 수록곡 전반의 프로듀싱을 맡아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태그의 프로듀싱과 멤버들의 능력치가 데뷔 앨범에서 하나로 만나 원팩트만의 음악 색깔을 더욱 임팩트 있게 드러낼 예정이다.
원팩트는 가수 겸 방송인 강남이 CEO로서 제작에 참여한 그룹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일본 퍼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홀에서 개최한 첫 번째 팬 콘서트 'THE PACT(더 팩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정식 데뷔 전부터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원팩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Moment'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아르마다이엔티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꽈추형' 홍성우, 직장 내 괴롭힘·추행 폭로 등장…병원 측 "확인중" [엑's 이슈]
- 김병만, 12년만 이혼 "긴 별거 끝 최근 절차 마무리" [공식입장]
- "음성 고추"…김민준, 처남 지드래곤 마약 음성에 '화끈'
- 임라라♥손민수, 신혼인데 어쩌나…"해결 안 돼" 눈물 토로
- "송가인, 공연 중 맥주병 폭행 피해…응급실 실려가" 가짜뉴스 몸살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