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분에 잘 살아" 장승조, ♥린아와 벌써 결혼 9주년…선남선녀 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승조가 아내 린아와의 결혼기념일 9주년을 자축했다.
사진에는 장승조와 그의 아내 린아의 모습이 담겼다.
청순한 미소를 자아내는 린아의 모습과 달리 장승조는 시크한 표정으로 상반된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장승조는 그룹 천상지희 출신 뮤지컬배우 린아와 2011년 뮤지컬 '늑대의 유혹'에서 만나 2014년 11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장승조가 아내 린아와의 결혼기념일 9주년을 자축했다.
22일 장승조는 "#9th #weddinganniversary #고맙습니다 #덕분에_잘 살고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장승조와 그의 아내 린아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카페에서 다정히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청순한 미소를 자아내는 린아의 모습과 달리 장승조는 시크한 표정으로 상반된 매력을 드러냈다. 여전히 신혼 같은 선남선녀 부부의 일상이 흐뭇함을 선사한다.
한편, 장승조는 그룹 천상지희 출신 뮤지컬배우 린아와 2011년 뮤지컬 '늑대의 유혹'에서 만나 2014년 11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다.
현재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서인국 분)가 죽음(박소담)이 내린 심판에 의해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로, 내달 15일 첫 공개된다.
사진=장승조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꽈추형' 홍성우, 직장 내 괴롭힘·추행 폭로 등장…병원 측 "확인중" [엑's 이슈]
- 김병만, 12년만 이혼 "긴 별거 끝 최근 절차 마무리" [공식입장]
- "음성 고추"…김민준, 처남 지드래곤 마약 음성에 '화끈'
- 임라라♥손민수, 신혼인데 어쩌나…"해결 안 돼" 눈물 토로
- "송가인, 공연 중 맥주병 폭행 피해…응급실 실려가" 가짜뉴스 몸살
- '하이브 문건' 파문 속…강다니엘, 승관 작심 비판에 '공개 지지' [엑's 이슈]
- '슈돌', 성매매 의혹 최민환 지우기 나섰다…"자녀 보호 차원" (공식입장)[종합]
- 박수홍♥김다예 딸, 생후 15일 맞아?... "눈썹을 꼭 그려 놓은 것 같다"
- 서유리, 4년 참은 '이혼' 이유 "쇼크로 위독, 최병길 연락 없더라" (이제 혼자다)[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