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2일까지 깜짝 선물”…진에어, 마카오 여행객 대상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에어는 내달 12일까지 연말을 맞이해 인천~마카오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또한, 부가서비스인 사전주문기내식과 사전좌석지정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추첨을 통한 5성급 '갤럭시 마카오' 2박 숙박권도 증정한다.
진에어 인천~마카오 노선은 인천공항에서 오후 10시5분 출발해 현지시간으로 오전 1시20분 마카오 공항에 도착한다.
돌아오는 항공편은 마카오에서 오전 2시20분 출발하면 인천공항에 오전 6시40분 도착하는 일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에어는 내달 12일까지 연말을 맞이해 인천~마카오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진에어는 자사 온라인 채널에서 할인 코드를 받은 이용객에게 10% 운임 할인을 해준다. 또한, 부가서비스인 사전주문기내식과 사전좌석지정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추첨을 통한 5성급 '갤럭시 마카오' 2박 숙박권도 증정한다.
진에어 인천~마카오 노선은 인천공항에서 오후 10시5분 출발해 현지시간으로 오전 1시20분 마카오 공항에 도착한다. 돌아오는 항공편은 마카오에서 오전 2시20분 출발하면 인천공항에 오전 6시40분 도착하는 일정이다. 탑승객에게는 위탁 수하물(15kg)이 무료로 제공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류호정 "암컷 발언 최강욱 진짜 한심, 인간 되기 틀렸다"
- '국민은 알 필요 없다'는 허영…與 "국민 비하·모독, 오만불손"
- "암컷이 설쳐" 최강욱, 토론회 불참하고 '잠수'…논란 일파만파 의식했나
- "전적으로 北 책임"…군사합의, 오후 3시부로 일부 효력정지
- 정진석 "윤 대통령, 명태균이 경선 룰 간섭해 매몰차게 끊었다"
- 與, '돈봉투 살포' 윤관석 징역형에 "민주당, 쩐당대회 진실 고백하라"
- 주진우 "5월 29일 산 연어로 6월 18일에 술파티를?…이재명, 거짓은 그만"
- 15세 이용가에 이 내용이?…독자들도 놀라는 수위 [아슬아슬 웹툰·웹소설①]
- ‘이강인 인종차별’ PSG 팬, 서포터스 그룹서 영구 퇴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