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승희, 완벽한 첫사랑상…'더 문' 이어 '그림자 고백'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홍승희가 첫사랑 기억 조작 비주얼을 뽐냈다.
배우 홍승희의 근황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홍승희는 맑고 투명한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풋풋한 비주얼로 설렘을 유발한다.
첫사랑 비주얼이 담긴 근황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 홍승희는 올여름 영화 '더 문'으로 관객들에게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홍승희가 첫사랑 기억 조작 비주얼을 뽐냈다.
배우 홍승희의 근황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홍승희는 맑고 투명한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풋풋한 비주얼로 설렘을 유발한다.
계단에 앉아 음악을 듣는 홍승희의 모습은 청순한 분위기를 담아냈고, 푸른 풀밭을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지은 홍승희의 모습은 역대급 러블리함을 뽐내 눈길을 끈다.
첫사랑 비주얼이 담긴 근황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 홍승희는 올여름 영화 ‘더 문’으로 관객들에게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한 바 있다.
그는 이어 24일 CGV 및 웨이브(wavve)로 선공개를 앞둔 ‘그림자 고백’에서 매분구 ‘설’ 역으로 분해 활발한 활동 예정이다.
설은 몰락한 양반가의 장녀로, 가장의 역할을 도맡아 하면서도 밝음을 잃지 않고, 자신을 물심양면 도와주는 친구들에게 늘 고마움을 품고 살아가는 인물로 극 중 윤호와 재윤의 오래된 친구이자 윤호를 위해 용감한 선택을 하는 풋풋하면서도 당찬 첫사랑 캐릭터다.
한편, 홍승희 주연의 ’그림자 고백‘은 KBS 드라마 스페셜 2023·TV 시네마 작품으로 오는 24일 CGV와 웨이브 공개 후 12월에 KBS 2TV에서 방송한다.
사진=씨제스 스튜디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꽈추형' 홍성우, 직장 내 괴롭힘·추행 폭로 등장…병원 측 "확인중" [엑's 이슈]
- 김병만, 12년만 이혼 "긴 별거 끝 최근 절차 마무리" [공식입장]
- "음성 고추"…김민준, 처남 지드래곤 마약 음성에 '화끈'
- 임라라♥손민수, 신혼인데 어쩌나…"해결 안 돼" 눈물 토로
- "송가인, 공연 중 맥주병 폭행 피해…응급실 실려가" 가짜뉴스 몸살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