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 VS’ 로이킴 “우승하면 막걸리 공짜? 아직 유효해”

박로사 2023. 11. 22. 15: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로이킴이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VS(브이에스)'는 대한민국에 숨어있는 노래방 고수들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3.11.22/

가수 로이킴이 우승 공약이 아직 유효하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 신곡 음원 쇼케이스가 열렸다. 현장에는 장우영, 서은광, 소유, 임한별, 카더가든, 로이킴, 박재정, 김민석, 영케이가 참석했다.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은 평범한 노래방 보컬들의 치열한 쇼다운(Showdown)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지난달 20일 첫 방송됐다.

로이킴과 서은광은 앞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각각 ‘평생 막걸리를 공짜로 먹게 해주겠다’, ‘세족식을 해주겠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로이킴은 “막걸리 공약은 아직 유효하다. 언제든 저에게 막걸리든 술이든 마시고 싶다고 연락주면 사주겠다. 그 전에 우승을 좀 해봐야지 않겠나”라고 말했다. 서은광 역시 “지금부터 준비 중이다. 발가락 사이사이를 어떻게 더 깨끗하게 닦아 줄까 고민하고 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