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 카더가든 "우리 팀, 건방지다는 생각 들 정도로 긴장 안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VS' 카더가든이 자신의 팀원들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VS'는 평범한 노래방 보컬(Vocal)들의 치열한 쇼다운(Showdown)을 담은 프로그램.
카더가든은 자신의 팀원들에 대해서 "저희 팀은 애들이 긴장을 안 한다. 건방지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긴장을 안 하고, 멜로데이 팀과 다르게 애들이 카메라를 찾는다. 그런 것들이 프로듀서 입장에서는 안심을 하게 만드는 부분"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VS' 카더가든이 자신의 팀원들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 신곡 음원 쇼케이스가 열렸다. 현장에는 장우영, 서은광, 소유, 임한별, 카더가든, 로이킴, 박재정, 김민석, 영케이가 참석했다.
'VS'는 평범한 노래방 보컬(Vocal)들의 치열한 쇼다운(Showdown)을 담은 프로그램. 전국 각지의 노래방 고수들이 우승 상금 1억 원을 두고 팽팽한 노래 배틀을 벌인다.
기리보이와 함께 '기리가든' 팀을 구성한 카더가든은 기리보이의 정규 7집 타이틀곡 '와츠롱'을 편곡해서 소개한다.
카더가든은 자신의 팀원들에 대해서 "저희 팀은 애들이 긴장을 안 한다. 건방지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긴장을 안 하고, 멜로데이 팀과 다르게 애들이 카메라를 찾는다. 그런 것들이 프로듀서 입장에서는 안심을 하게 만드는 부분"이라고 전했다.
그는 "그리고 멤버들이 서로 의견도 많이 내기 때문에 아이디어도 많고, 능력치들이 이미 완성이 되어있는 친구들이라 편하다"고 말하며 "무대 때 제가 따로 디렉팅을 하지 않았다. 애들이 알아서 만들었다는 점이 놀라웠다"고 평했다.
한편, 'VS'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며, 영광, 별소유, 멜로데이 팀의 음원은 25일 정오 공개된다.
사진= 박지영 기자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12년만 이혼 "긴 별거 끝 최근 절차 마무리" [공식입장]
- "음성 고추"…김민준, 처남 지드래곤 마약 음성에 '화끈'
- 임라라♥손민수, 신혼인데 어쩌나…"해결 안 돼" 눈물 토로
- "송가인, 공연 중 맥주병 폭행 피해…응급실 실려가" 가짜뉴스 몸살
- '연인' 촬영장서 아홉 커플 탄생? '사실 확인'…"힘들 수록 생겨" [엑's 이슈]
- '하이브 문건' 파문 속…강다니엘, 승관 작심 비판에 '공개 지지' [엑's 이슈]
- '슈돌', 성매매 의혹 최민환 지우기 나섰다…"자녀 보호 차원" (공식입장)[종합]
- 박수홍♥김다예 딸, 생후 15일 맞아?... "눈썹을 꼭 그려 놓은 것 같다"
- 서유리, 4년 참은 '이혼' 이유 "쇼크로 위독, 최병길 연락 없더라" (이제 혼자다)[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