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나와 비슷한 곽범, 후배 개그맨 보는 느낌…많이 배워" (서치미)[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치미' 전현무가 곽범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22일 오전 서울 마포구 LG유플러스 상암사옥에서 U+모바일tv, KBS 예능 프로그램 '서치미'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어 "저도 그렇지만 곽범 씨도 먹고 살겠다고 열심히 하는 모습이 짠하다. 이은지 씨도 요즘 미디어에 최적화되어있다고 생각하고, 손동표 씨도 소통에 능해서 어필이 되는 재능있는 후배들"이라며 "오히려 제가 에너지를 받아가는 것 같고 많이 배우고 있다"고 덧붙이면서 "곽범 사랑한다"고 애정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서치미' 전현무가 곽범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22일 오전 서울 마포구 LG유플러스 상암사옥에서 U+모바일tv, KBS 예능 프로그램 '서치미'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전현무와 임형택PD, 김주형PD가 참석했다.
'서치미'는 플레이어(게스트)가 ‘진짜 지인’과 지인을 완벽하게 흉내 내는 ‘시치미단’ 패널 사이에서 ‘진짜 지인’을 추리하는 프로그램.
이날 전현무는 전날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곽범의 이야기에 대해 해명했다.
앞서 '가요광장'에서 곽범은 "저는 현무 형한테 집합 당했다. 녹화 때마다 맨날 옥상으로 오라고 한다"고 폭로(?)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전현무는 "일단 그 건물에 옥상이 없다. 그건 뻥"이라면서 "사실 제가 곽범 씨를 많이 좋아한다. 곽범 씨는 기억할지 모르겠는데, 제가 '나 혼자 산다'에서 프레디 무큐리를 할 때 곽범 씨가 '개그콘서트'에서 비슷하게 프레디 머큐리를 패러디한 개그를 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저랑 비슷하게 생겨서 비슷한 생각을 하는 게 재밌어서 많은 분들이 주목하기 전부터 눈여겨보고 있었다. 조금 더 많은 비중을 가진 캐릭터를 얻었으면 했는데, 매드몬스터 등의 캐릭터로 뜨더라"면서 "저는 개그맨은 아니지만, 후배 개그맨을 보는 느낌"이라고 전했다.
이어 "저도 그렇지만 곽범 씨도 먹고 살겠다고 열심히 하는 모습이 짠하다. 이은지 씨도 요즘 미디어에 최적화되어있다고 생각하고, 손동표 씨도 소통에 능해서 어필이 되는 재능있는 후배들"이라며 "오히려 제가 에너지를 받아가는 것 같고 많이 배우고 있다"고 덧붙이면서 "곽범 사랑한다"고 애정을 표했다.
한편, '서치미'는 매주 월, 화 자정에 U+모바일tv에서 공개되며, 매주 목요일 오후 오후 9시 45분 KBS 2TV에서도 방송된다.
사진= U+모바일tv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12년만 이혼 "긴 별거 끝 최근 절차 마무리" [공식입장]
- "음성 고추"…김민준, 처남 지드래곤 마약 음성에 '화끈'
- 임라라♥손민수, 신혼인데 어쩌나…"해결 안 돼" 눈물 토로
- "송가인, 공연 중 맥주병 폭행 피해…응급실 실려가" 가짜뉴스 몸살
- '연인' 촬영장서 아홉 커플 탄생? '사실 확인'…"힘들 수록 생겨" [엑's 이슈]
- '하이브 문건' 파문 속…강다니엘, 승관 작심 비판에 '공개 지지' [엑's 이슈]
- '슈돌', 성매매 의혹 최민환 지우기 나섰다…"자녀 보호 차원" (공식입장)[종합]
- 박수홍♥김다예 딸, 생후 15일 맞아?... "눈썹을 꼭 그려 놓은 것 같다"
- 서유리, 4년 참은 '이혼' 이유 "쇼크로 위독, 최병길 연락 없더라" (이제 혼자다)[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