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kg' 김혜연 "성형 전으로 돌아가고파"…새벽 2시부터 운동까지 (퍼펙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펙트라이프' 김혜연이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을 공개한다.
22일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히트곡 부자이자 33년 차 원조 '트롯 퀸' 가수 김혜연이 출연한다.
가수 김혜연의 일상은 22일 오후 8시 '퍼펙트라이프'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퍼펙트라이프' 김혜연이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을 공개한다.
22일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히트곡 부자이자 33년 차 원조 ‘트롯 퀸’ 가수 김혜연이 출연한다.
이날 김혜연은 ‘자기관리 끝판왕’ 수식어에 걸맞게 헬스장에 버금가는 다양한 운동기구들이 가득한 집을 공개한다.
김혜연의 아들은 “새벽 2시에 운동하는 엄마 때문에 잠에서 깨기도 한다"고 폭로해 모두를 놀라게 하는데, 김혜연이 “새벽 6시 첫 방송에 나가기 전 부기를 뺄 겸 새벽 2시에 유산소 운동을 한 거다”라고 해명해 더욱 눈길을 끈다.
현영은 “잠은 자는지?”라고 물었고 김혜연은 “잠을 잘 때도 있고 안 잘 때도 있다”는 답에 출연자들의 건강 우려를 자아냈다.
이어 김혜연은 등 근육운동으로 52세의 나이를 의심케 하는 완벽한 바디라인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홈트레이닝으로 관리하던 김혜연은 최근 5개월째 PT를 받고 있다고.
체성분 검사 결과, 그는 ‘체중 48kg’에 ‘체지방량 6.8kg’이라는 엄청난 수치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헬스장에서 본격적으로 운동하는 모습에 모두 감탄을 연발했다.
한편, 벽면 한쪽에 김혜연의 키보다도 큰 초대형 결혼사진이 보이자 출연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혜연은 23년 전 찍은 결혼사진에 “어디에 버릴 수가 없고, 저 공간에만 둘 수 있어서 (저 자리에) 두었다”고 설명했다.
사진을 본 현영은 “사진 속 신부님과 동일 인물이 맞는지?” 조심스레 묻자, 김혜연은 “다시 돌아가고 싶은 순간이 강남 아버지(?)를 안 만났을 때다. 30년 전 그 아버지를 만나서 제 얼굴이 이렇게 됐다”며 “순수했던 과거 외모가 지금의 얼굴이었다면 훨씬 예뻤을 거다”라고 성형을 후회한다고 밝혔다.
가수 김혜연의 일상은 22일 오후 8시 '퍼펙트라이프'에서 공개된다.
사진 =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성 고추"…김민준, 처남 지드래곤 마약 음성에 '화끈'
- 박한별, 카페 화장실 논란 해명 "마음에 안 들어…이젠 볼일 잘 봐"
- "송가인, 공연 중 맥주병 폭행 피해…응급실 실려가" 가짜뉴스 몸살
- '연인' 촬영장서 아홉 커플 탄생? '사실 확인'…"힘들 수록 생겨" [엑's 이슈]
- [단독] 김지훈, '♥연인' 두고 내년 1월 군입대
- '하이브 문건' 파문 속…강다니엘, 승관 작심 비판에 '공개 지지' [엑's 이슈]
- '슈돌', 성매매 의혹 최민환 지우기 나섰다…"자녀 보호 차원" (공식입장)[종합]
- 박수홍♥김다예 딸, 생후 15일 맞아?... "눈썹을 꼭 그려 놓은 것 같다"
- 서유리, 4년 참은 '이혼' 이유 "쇼크로 위독, 최병길 연락 없더라" (이제 혼자다)[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