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두유, '미워' 무대 조회수 나랑 몇 배 차이…센터 멤버다" (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크러쉬가 반려견 두유와 무대에 올랐던 일화를 밝혔다.
특히 크러쉬는 음악 방송에서 신곡 '미워(Ego)'를 반려견 두유와 함께 올라갔던 일화를 밝혔다.
크러쉬는 "러블리한 노래다. 사실은 음악 방송에 반려견 두유를 데리고 올라갔었다. 생각보다 화제가 됐다"라며 반려견 두유의 화제성을 언급했다.
크러쉬는 "두유 씨가 센터 멤버가 됐다"라며 웃픈 미소를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가수 크러쉬가 반려견 두유와 무대에 올랐던 일화를 밝혔다.
22일 방송된 KBS Cool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의 3~4부에는 가수 크러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크러쉬는 정규 3집 발매를 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특히 크러쉬는 음악 방송에서 신곡 '미워(Ego)'를 반려견 두유와 함께 올라갔던 일화를 밝혔다.
크러쉬는 "러블리한 노래다. 사실은 음악 방송에 반려견 두유를 데리고 올라갔었다. 생각보다 화제가 됐다"라며 반려견 두유의 화제성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크러쉬는 "멤버 조회수 차이가 많이 난다. 저의 몇십 배, 몇만 차이다"라며 자신보다 두유의 조회수가 더 높다고 이야기했다.
크러쉬는 "두유 씨가 센터 멤버가 됐다"라며 웃픈 미소를 지었다. 이에 DJ 이은지가 "인정해 줘야 하는 거 아니냐"라고 이야기하자, 크러쉬는 "완전 인정이다"라고 대답했다.
또한 크러쉬는 "오늘은 두유 센터 멤버가 안 왔지만, 백업 멤버로서 열심히 해보겠다"라며 라이브 '미워(Ego)'을 두유 없이 선보였다.
사진 = 이은지의 가요광장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성 고추"…김민준, 처남 지드래곤 마약 음성에 '화끈'
- "송가인, 공연 중 맥주병 폭행 피해…응급실 실려가" 가짜뉴스 몸살
- '연인' 촬영장서 아홉 커플 탄생? '사실 확인'…"힘들 수록 생겨" [엑's 이슈]
- [단독] 김지훈, '♥연인' 두고 내년 1월 군입대
- '완전체' 블랙핑크, 英국왕 호명에 '화들짝'…궁전 만찬 생중계 [엑's 이슈]
- '하이브 문건' 파문 속…강다니엘, 승관 작심 비판에 '공개 지지' [엑's 이슈]
- '슈돌', 성매매 의혹 최민환 지우기 나섰다…"자녀 보호 차원" (공식입장)[종합]
- 박수홍♥김다예 딸, 생후 15일 맞아?... "눈썹을 꼭 그려 놓은 것 같다"
- 서유리, 4년 참은 '이혼' 이유 "쇼크로 위독, 최병길 연락 없더라" (이제 혼자다)[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