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기♥' 이현이 "결혼 전 소개팅 마니아…일주일 9번 해" (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현이가 20대 때 소개팅 마니아였다고 고백했다.
반면 이현이는 주변에서 소개팅 주선을 부탁하는 경우가 많다면서 "적극적으로 권장하는 편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현이는 "저는 결혼하기 전에 소개팅 마니아였다. 한창때는 일주일에 9번 했다. 월화수목금토일, 주말에는 2번씩"이라며 자신의 경험을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이현이가 20대 때 소개팅 마니아였다고 고백했다.
22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빽현의 소신발언'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코요태 빽가, 모델 이현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만 추구할 거 같은데, 빽가 씨에게 소개하고 싶은, 캠핑 혼자 다니는 회사 동생이 있다"라며 빽가에게 소개팅을 받을 생각이 있는지 질문했다.
빽가는 "안 하겠다. 저는 소개팅을 하지도 받지도 않는다. 굉장히 위험하다고 생각한다"라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반면 이현이는 주변에서 소개팅 주선을 부탁하는 경우가 많다면서 "적극적으로 권장하는 편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현이는 "저는 결혼하기 전에 소개팅 마니아였다. 한창때는 일주일에 9번 했다. 월화수목금토일, 주말에는 2번씩"이라며 자신의 경험을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더불어 그는 "제가 적극적으로 찾아다녔다. 여대이기 때문에 남자를 만날 기회가 없었다. 그래서 주변 아는 오빠한테 소개해달라고 많이 했다"라며 덧붙였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완전체' 블랙핑크, 英국왕 호명에 '화들짝'…궁전 만찬 생중계 [엑's 이슈]
- "송가인, 공연 중 맥주병 폭행 피해…응급실 실려가" 가짜뉴스 몸살
- '사생활 유출 피해' 승한, 라이즈 활동 중단…SM "고소" [공식입장 전문]
- '연인' 촬영장서 아홉 커플 탄생? '사실 확인'…"힘들 수록 생겨" [엑's 이슈]
- [단독] 김지훈, '♥연인' 두고 내년 1월 군입대
- '하이브 문건' 파문 속…강다니엘, 승관 작심 비판에 '공개 지지' [엑's 이슈]
- '슈돌', 성매매 의혹 최민환 지우기 나섰다…"자녀 보호 차원" (공식입장)[종합]
- 박수홍♥김다예 딸, 생후 15일 맞아?... "눈썹을 꼭 그려 놓은 것 같다"
- 서유리, 4년 참은 '이혼' 이유 "쇼크로 위독, 최병길 연락 없더라" (이제 혼자다)[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