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연봉 429억' 이대호 "♥아내에게 계약금 다 주고 용돈 받아 써"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야구선수 이대호가 아내에 대한 깊은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21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전 야구선수 이대호가 등장했다.
오은영은 이대호의 다면적 인성검사(MMPI) 결과에서 눈에 띄는 부분이 있다며 "가족애가 강하고 결혼에 대한 만족감이 높으며 아내를 좋은 동반자로 안정적인 애착으로 여긴다"라며 현재는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느낀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전 야구선수 이대호가 아내에 대한 깊은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21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전 야구선수 이대호가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대호는 하루에 100번 넘게 욕을 할 정도로 혹독한 자기비판을 한다고 나섰다.
이유를 살펴본 결과, 아주 어려서부터 할머니 손에서 자란 그는 성공한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한 채 돌아가신 할머니에 대해 고마움과 미안함을 가지고 있었다.
이대호는 "야구할 때 항상 생각하는 게 할머니가 하신 고생에 비하면 야구할 때 아픔은 아픈 것도 아니라고 생각했다. 힘들었지만 할머니가 있었다는 것 자체로 기대서 쉴 수 있었다. 그때보다 행복했던 때가 없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오은영은 이대호의 다면적 인성검사(MMPI) 결과에서 눈에 띄는 부분이 있다며 "가족애가 강하고 결혼에 대한 만족감이 높으며 아내를 좋은 동반자로 안정적인 애착으로 여긴다"라며 현재는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느낀다고 설명했다.
이대호는 "20살 때 연애를 시작했다. 연애를 오래하고 결혼까지 하게 됐다"며 "예승이, 예서를 보고 있으면 엄마, 아빠가 있어서 행복하겠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3살에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그는 "아빠라는 말에 너무 행복하다. 저는 '아빠'라는 말을 해본 적이 없다. 저도 모르게 울컥울컥 올라온다"라고 설명했다.
계속 아내에 대해 애정과 감사를 표현하는 이대호에게 정형돈이 "계약금 받아 얼마 드렸냐"고 짖궂게 질문하자 이대호는 "지금도 아내한테 용돈 받아쓴다. 얼마 줄 수가 없지, 다 가져다주는데"라고 답했다.
이대호의 계약금의 누적 연봉은 429억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 9월 '4인용식탁'에 출연해 "마음은 결혼하고 싶었는데 당시 연봉이 2000만 원이었다. 열심히 성공해서 결혼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8년간 장기 연애를 이어간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함께 출연한 신유는 "이대호의 처음부터 끝까지를 함께 해온 분이다. 진짜 대호를 만든 분"이라고 감탄하기도 했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공연 중 맥주병 폭행 피해…응급실 실려가" 가짜뉴스 몸살
- '연인' 촬영장서 아홉 커플 탄생? '사실 확인'…"힘들 수록 생겨" [엑's 이슈]
- [단독] 김지훈, '♥연인' 두고 내년 1월 군입대
- 상철 성생활까지 알아야 하나…16기 폭로전+고소, TMI 남발 [엑's 이슈]
- 박한별, 카페 화장실 논란 해명 "마음에 안 들어…이젠 볼일 잘 봐"
- "진짜 최악"... 바지 벗고 남의 차량 올라→음주운전까지 충격 영상 (한블리)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