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원신’, 마포구서 테마 카페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요버스가 인기 게임 '원신'을 테마로 한 '카페 인 서울(Cafe in Seoul)'을 개점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테마 카페는 기존 팝업 스토어 방식으로 열리던 거와 달리 이달 29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티바트 타워'에서 무기한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카페는 '원신'을 사랑하는 여행자들을 위한 비밀 아지트 공간으로, 게임 속 세계관을 모티브로 구현한 메뉴를 판매한다.
카페 4층 이벤트 존에서는 각종 미니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요버스가 인기 게임 ‘원신’을 테마로 한 ‘카페 인 서울(Cafe in Seoul)’을 개점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테마 카페는 기존 팝업 스토어 방식으로 열리던 거와 달리 이달 29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티바트 타워’에서 무기한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카페는 ‘원신’을 사랑하는 여행자들을 위한 비밀 아지트 공간으로, 게임 속 세계관을 모티브로 구현한 메뉴를 판매한다.
시즌 테마 메뉴는 ‘수메르’ 지역을 주제로 개발된 각종 음료와 디저트, 식사류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볼 수 있던 ‘티바트’ 대륙의 맛있는 요리를 모티브로 제작된 식음료를 현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페 4층 이벤트 존에서는 각종 미니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호요버스는 카페 개장 초기 원활한 운영을 위해 예약제로 방문 신청을 받는다. 방문 신청은 오는 24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할 수 있다.
처음 한 달 동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나 이후 운영 안정기 돌입 시 영업시간이 조정된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속 100㎞’ 텅빈 운전석… 논란의 자율주행 영상
- “세금 빼내 샴푸·초밥 사면 탄핵 사유 됩니까?” 한동훈의 질문
- 최강욱 “암컷 설친다”…김기현 “민주당 막말, 사회악 수준”
- 황의조 前연인 “합의된 영상? 난 촬영 동의 안 했다”
- 몰라보게 수척해진 유열 근황… 폐섬유증 뭐기에
- “이사 가는 바람에♡” 강아지 버린 견주 ‘황당 메모’
- 안민석, 최서원 고소에 “감옥에서 명예가 샘솟나 보다”
- “작은 윤석열” vs “2030 열풍”… 野 ‘한동훈 등판론’에 촉각
- “샤워해야하니 30분 뒤 오시라”…‘예약 출동’한 소방관 징계 이유는?
- [단독] 20년 은사도 가짜…‘사기판’ 대한민국, 모두가 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