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내 귀에 띵곡' 출시 음원 투자·유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뮤직이 '내 귀에 띵곡' 음원을 투자, 유통한다.
지니뮤직은 "ENA 새 음악 예능 '내 귀에 띵곡'에서 출시되는 음원을 투자, 유통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8일 첫 방송된 '내 귀에 띵곡'은 스타들이 나만의 띵곡을 모두의 띵곡이 될 수 있도록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은 신개념 예능프로그램.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지니뮤직이 '내 귀에 띵곡' 음원을 투자, 유통한다.
지니뮤직은 "ENA 새 음악 예능 '내 귀에 띵곡'에서 출시되는 음원을 투자, 유통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8일 첫 방송된 '내 귀에 띵곡'은 스타들이 나만의 띵곡을 모두의 띵곡이 될 수 있도록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은 신개념 예능프로그램.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제작진은 "스타들의 '띵곡' 리메이크 프로젝트를 통해, 기성세대와 MZ세대 모두 공감하는 웃음과 감동을 안겨드릴 것이며, 나아가 음악적 소통을 통한, 세대통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첫 방송에 공개된 '내 귀에 띵곡'은 고영배(소란)가 부른 '안되나요(원곡: 휘성)'와 최상엽(LUCY)이 부른 '잘 부탁드립니다(원곡: 익스 (Ex))', 에일리가 부른 '인형의 꿈(원곡: 일기예보)'이다.
이 곡들은 방송 후 앨범으로 제작돼 AI음악플랫폼 지니를 비롯한 국내외 음원 플랫폼에 공개됐다.
사진= ENA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지훈, '♥연인' 두고 내년 1월 군입대
- "송가인, 공연 중 맥주병 폭행 피해…응급실 실려가" 가짜뉴스 몸살
- '이승기♥' 이다인, 임신 중 강행군…새벽까지 촬영 인증
- 윤문식 "폐암 3기, 7달 남았다고"…'시한부 선고' 아픈 과거
- "16세 정동원, 주상복합 매입→이웃 임영웅, 매일 보살펴줘"
- '하이브 문건' 파문 속…강다니엘, 승관 작심 비판에 '공개 지지' [엑's 이슈]
- '슈돌', 성매매 의혹 최민환 지우기 나섰다…"자녀 보호 차원" (공식입장)[종합]
- 박수홍♥김다예 딸, 생후 15일 맞아?... "눈썹을 꼭 그려 놓은 것 같다"
- 서유리, 4년 참은 '이혼' 이유 "쇼크로 위독, 최병길 연락 없더라" (이제 혼자다)[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