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카 "같은 춤을 2천번 춘다"...'스우파' 언니다운 주사 (내편하자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깜짝 놀랄 모니카의 주사가 공개된다.
22일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이하 '내편하자2')에서는 편들러 MC들과 게스트 박지민, 예원의 주사 경험담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그런가 하면 모니카는 술에 취하면 "클럽에서 같은 춤을 2천 번 춘다"는 '스우파' 언니다운 주사를 털어놓았다.
밤새도록 얘기해도 끝이 없는 언니들의 취중 흑역사 퍼레이드는 22일 0시 '내편하자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깜짝 놀랄 모니카의 주사가 공개된다.
22일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이하 '내편하자2')에서는 편들러 MC들과 게스트 박지민, 예원의 주사 경험담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이날 ’술 먹고 필름 끊겨 전화 건 상대방이 애인과 직장 상사 중 어느 것이 최악?’이라는 논쟁 주제가 나오자 예원은 전 남친을 선택했고, 다른 출연진들은 직장 상사가 더 최악이라면서 의견이 엇갈렸다.
이에 "풍자가 술 먹고 전 애인들한테 한 번씩은 전화해 본 적 있지 않나요?"라고 묻자 엄지윤은 술에 취해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보고 싶다고 전화한 적도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후 이들의 대화는 의식의 흐름을 따라 각자의 술 버릇으로 옮겨갔고, 엄지윤은 자신의 주사가 집까지 달려가는 것이라며 "집까지 전속력으로 역 하나를 뛰어 간 적도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고 한다.
여기에 한혜진도 비가 오는 날 혼자서 술을 마시고 한강 다리를 건너면서 술과 감성에 취해 셀프 카메라를 찍었다며 당시 찍은 사진을 공개하자 이를 본 박지민과 예원은 "어머, 어머"를 연발했다고 해 어떤 사진이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모니카는 술에 취하면 “클럽에서 같은 춤을 2천 번 춘다”는 '스우파' 언니다운 주사를 털어놓았다.
또한, 술만 마시면 실종(?) 되기 일쑤라는 모니카는 자신의 또 다른 주사로 부활의 ‘네버엔딩스토리’를 언급해 과연 어떤 사연일지 모니카의 ‘넘사벽’ 주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밤새도록 얘기해도 끝이 없는 언니들의 취중 흑역사 퍼레이드는 22일 0시 ‘내편하자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LG U+모바일tv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지훈, '♥연인' 두고 내년 1월 군입대
- "송가인, 공연 중 맥주병 폭행 피해…응급실 실려가" 가짜뉴스 몸살
- '이승기♥' 이다인, 임신 중 강행군…새벽까지 촬영 인증
- 윤문식 "폐암 3기, 7달 남았다고"…'시한부 선고' 아픈 과거
- "16세 정동원, 주상복합 매입→이웃 임영웅, 매일 보살펴줘"
- '하이브 문건' 파문 속…강다니엘, 승관 작심 비판에 '공개 지지' [엑's 이슈]
- '슈돌', 성매매 의혹 최민환 지우기 나섰다…"자녀 보호 차원" (공식입장)[종합]
- 박수홍♥김다예 딸, 생후 15일 맞아?... "눈썹을 꼭 그려 놓은 것 같다"
- 서유리, 4년 참은 '이혼' 이유 "쇼크로 위독, 최병길 연락 없더라" (이제 혼자다)[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