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온, 컴백 늦게 한 이유?…"생각 많았고, 해외도 나갔다"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하온이 오랜만에 컴백한 이유를 전했다.
2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3~4부에는 그룹 빅스(레오, 켄, 혁)와 래퍼 하온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태균이 "하온은 컬투쇼에 3년 만에 출연했다. 음악이 잘 안 만들어졌냐"고 질문하자, 하온은 "생각도 많았던 거 같고, 해외에 나갈 기회가 많았다"라고 답했다.
더불어 김태균은 빅스와 하온의 공통점으로 4년 만에 컴백, 오후 6시 발매, 음원 발매 전 선공개 라이브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래퍼 하온이 오랜만에 컴백한 이유를 전했다.
2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3~4부에는 그룹 빅스(레오, 켄, 혁)와 래퍼 하온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하온에게 음악 활동이 뜸했던 이유를 물어봤다. 김태균이 "하온은 컬투쇼에 3년 만에 출연했다. 음악이 잘 안 만들어졌냐"고 질문하자, 하온은 "생각도 많았던 거 같고, 해외에 나갈 기회가 많았다"라고 답했다.
더불어 김태균은 빅스와 하온의 공통점으로 4년 만에 컴백, 오후 6시 발매, 음원 발매 전 선공개 라이브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빅스는 신곡 홍보를 했다. 빅스는 'Gonna Be Alright'에 관한 설명을 하며, "기존에 저희가 하던 퍼포먼스와 춤과는 다른 느낌이다. 좀 더 힙한 느낌이 있고, 좀 더 리듬감 있는 곡이기 때문에 군무를 표현해 보려고 노력했다"라며 이야기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 두시 탈출 컬투쇼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공연 중 맥주병 폭행 피해…응급실 실려가" 가짜뉴스 몸살
- '이승기♥' 이다인, 임신 중 강행군…새벽까지 촬영 인증
- 윤문식 "폐암 3기, 7달 남았다고"…'시한부 선고' 아픈 과거
- '건강 이상설' 옛말…박봄, 확 바뀐 비주얼 "미모 되찾아" 컴백 응원 [엑's 이슈]
- 이연경 "♥남편과 6개월만 약혼+결혼…'딩동댕 유치원'에서 첫만남" (회장님네)[종합]
- '하이브 문건' 파문 속…강다니엘, 승관 작심 비판에 '공개 지지' [엑's 이슈]
- '슈돌', 성매매 의혹 최민환 지우기 나섰다…"자녀 보호 차원" (공식입장)[종합]
- 박수홍♥김다예 딸, 생후 15일 맞아?... "눈썹을 꼭 그려 놓은 것 같다"
- 서유리, 4년 참은 '이혼' 이유 "쇼크로 위독, 최병길 연락 없더라" (이제 혼자다)[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