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광주ㆍ전남 기업전용 대출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은행이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광주와 전남에 소재한 기업들을 위한 전용 대출상품 '비즈니스파트너론'을 출시했다.
'비즈니스파트너론'은 광주ㆍ전남권 소재 부동산 담보 취득을 조건으로 하는 기업 대출 신상품으로, 운전자금과 시설자금 모두 지원 가능하며 업체당 지원 한도는 최고 70억원 이내이다.
우대금리는 신용등급별, 담보비율별, 기업대출 신규 고객 또는 타 금융기관 대출 갈아타기(대환) 등의 조건에 따라 제공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대금리 최대 연 1.7%p 제공
[한국경제TV 신용훈 기자]
광주은행이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광주와 전남에 소재한 기업들을 위한 전용 대출상품 ‘비즈니스파트너론'을 출시했다.
‘비즈니스파트너론’은 광주ㆍ전남권 소재 부동산 담보 취득을 조건으로 하는 기업 대출 신상품으로, 운전자금과 시설자금 모두 지원 가능하며 업체당 지원 한도는 최고 70억원 이내이다.
또 이자 부담을 완화해주기 위해 산출금리 대비 최대 연 1.7% 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우대금리는 신용등급별, 담보비율별, 기업대출 신규 고객 또는 타 금융기관 대출 갈아타기(대환) 등의 조건에 따라 제공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은행 기업뱅킹 홈페이지,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용훈기자 syh@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