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 샌드박스, 클리어·윌러 재계약…카엘·테디·클로저·버돌 계약종료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브 샌드박스가 '클리어' 송현민, '윌러' 김정현과 계약을 2025년까지 연장했다.
리브 샌드박스는 21일 소셜미디어에 "송현민, 김정현과의 계약을 연장한다. 2025년까지 소환사의 협곡에서 두려움 없는 플레이를 선사하겠다. 무서운 성장세와 잠재력을 보여줄 선수들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리브 샌드박스는 시즌 중반 테디를 영입하면서 서포터를 제외한 4명이 모두 T1 출신 선수로 꾸려진 바 있다.
이날 리브 샌드박스는 김다빈 코치와 계약 종료 소식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브 샌드박스가 ‘클리어’ 송현민, ‘윌러’ 김정현과 계약을 2025년까지 연장했다.
리브 샌드박스는 21일 소셜미디어에 “송현민, 김정현과의 계약을 연장한다. 2025년까지 소환사의 협곡에서 두려움 없는 플레이를 선사하겠다. 무서운 성장세와 잠재력을 보여줄 선수들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동시에 최두성·김우섭 코치도 2025년까지 리브 샌드박스를 이끌 코칭스태프로 소개됐다.
다만 ‘카엘’ 김진홍, ‘테디’ 박진성, ‘클로저’ 이주현, ‘버돌’ 노태윤은 계약이 종료됐다.
리브 샌드박스는 시즌 중반 테디를 영입하면서 서포터를 제외한 4명이 모두 T1 출신 선수로 꾸려진 바 있다. 그러나 스프링 시즌 6위, 서머 시즌 7위로 정규리그를 마무리하면서 기대 이하의 성적에 머물렀다.
이날 리브 샌드박스는 김다빈 코치와 계약 종료 소식도 전했다.
차종관 기자 alonein@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다렸던 금리인하지만…금융시장 큰 변동은 없었다
- ‘페이커 롤드컵 100승’ T1, ‘서구권 최강’ G2 꺾고 8강행
- 北, ‘무인기 평양 침투’ 주장 직후 쓰레기 풍선 부양…28번째 도발
- [단독] 세금, 부자는 적게내고 서민은 많이내는 尹정부…무너지는 ‘조세정의’
- 75년 동업 영풍·고려아연 왜 싸우나…창업 3세의 사업확장이 ‘불씨’
- ‘탄핵’ 공방전 벌인 법사위…“국정공백 누가 책임” vs “모든 길에 김 여사” [2024 국감]
- 검찰, ‘선거법 위반’ 현역 의원 14명 기소…민주 10명·국힘 4명
- ‘노벨문학상’ 한강, 상금 14억원 전액 ‘비과세’ 수령
- 임찬규가 무너뜨린 마법사 군단의 꿈
- 尹, 동남아 순방 마치고 귀국…‘윤한 독대’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