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호 5남매, '뉴정스' 변신...뉴진스 MV '디토' 재해석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성호네 오남매가 뉴진스 '디토(Ditto)'의 뮤직비디오를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한다.
막내 하늘이를 아기 띠에 업은 채 감독으로 변신한 정성호는 "제가 감독 기질이 있어요. 디토를 제 해석으로 변신시켰습니다"라고 전해 '뉴정스'로 변신한 오남매의 '사이드 미러' 뮤직비디오가 담길 '슈돌' 본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정성호네 오남매가 뉴진스 '디토(Ditto)'의 뮤직비디오를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한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떠나볼까? 우리들의 여행’을 주제로 소유진과 최강창민의 내레이션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개그맨 정성호와 오남매 수아, 수애, 수현, 재범, 하늘이 MZ 감성을 담아 대구 여행을 떠난다.
특히 정성호와 오남매가 뉴진스 ‘디토’의 뮤직비디오 실제 촬영 현장을 찾아 명장면 패러디에 나선다고 해 ‘X세대’ 정성호와 ‘MZ세대’ 오남매가 자아낼 시대 대통합 웃음에 기대를 모은다.
이날 정성호의 첫째 딸 수아는 “스테이 인 더 미들~”이라며 ‘디토’의 한 구절을 부른다. 이에 정성호는 “사이드 미러 보며~”라고 따라 불러 라떼 감성을 담은 구수한 가사 개사로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정성호는 대학 시절 뮤직비디오 감독을 했던 경험을 살려 직접 오남매표 뉴진스 ‘디토’ 뮤직비디오 촬영을 제안한다. 뉴진스 ‘디토’를 재해석한 일명 ‘뉴정스’의 ‘사이드미러’ 창작 욕구를 불태운 것.
오남매는 뉴진스 뮤직비디오 속 교복으로 드레스 코드까지 맞춘 채 청라 언덕에서 비를 맞으며 걸어가는 뒷모습 장면을 재연한다. 오남매는 친한 척을 하며 걸어가라는 아빠 정성호의 연출 요구 사항에 맞춰 연기력을 뽐낸다.
그러나 정성호의 바람과 달리 오남매는 감성적인 뉴진스와 상반된 과격한 리액션을 펼쳐 웃음을 선사한다.
이어 오남매는 뉴진스의 멤버 다니엘이 자전거를 타고 내리막길을 내려오는 장면을 킥보드로 대체해 장난꾸러기 같은 잔망스러움을 폭발시킨다. 특히 초4 수현은 킥보드에 탄 채 날아갈 듯 허리를 쭉 핀 채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폭소를 유발한다.
수현은 씬이 거듭될수록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열정을 내뿜는다는 후문. 나아가 오남매는 옥상에 올라가 일렬로 서서 자체 BGM을 배경으로 ‘디토’의 시그니처 장면까지 완벽 접수한다고 해 무엇이든 다 되는 다둥하우스의 위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막내 하늘이를 아기 띠에 업은 채 감독으로 변신한 정성호는 “제가 감독 기질이 있어요. 디토를 제 해석으로 변신시켰습니다”라고 전해 ‘뉴정스’로 변신한 오남매의 ‘사이드 미러’ 뮤직비디오가 담길 ‘슈돌’ 본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슈돌'은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으로 인해 21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공연 중 맥주병 폭행 피해…응급실 실려가" 가짜뉴스 몸살
- 윤문식 "폐암 3기, 7달 남았다고"…'시한부 선고' 아픈 과거
- '돌싱 23년' 강남길 "재혼 생각 절대 無…子 결혼할 때까지 조심" (동치미)
- '건강 이상설' 옛말…박봄, 확 바뀐 비주얼 "미모 되찾아" 컴백 응원 [엑's 이슈]
- "16세 정동원, 주상복합 매입→이웃 임영웅, 매일 보살펴줘"
- '하이브 문건' 파문 속…강다니엘, 승관 작심 비판에 '공개 지지' [엑's 이슈]
- '슈돌', 성매매 의혹 최민환 지우기 나섰다…"자녀 보호 차원" (공식입장)[종합]
- 박수홍♥김다예 딸, 생후 15일 맞아?... "눈썹을 꼭 그려 놓은 것 같다"
- 서유리, 4년 참은 '이혼' 이유 "쇼크로 위독, 최병길 연락 없더라" (이제 혼자다)[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