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로즈, 임창정 품 떠난다 "새 소속사 계약 준비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미미로즈 (mimiirose)가 임창정의 품을 떠나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을 준비 중이다.
21일 미미로즈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미미로즈는 소속사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며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소속사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 대표인 임창정이 제작한 5인조 걸그룹 미미로즈는 지난해 9월 'Rose'(로즈)로 정식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미미로즈 (mimiirose)가 임창정의 품을 떠나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을 준비 중이다.
21일 미미로즈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미미로즈는 소속사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며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소속사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 대표인 임창정이 제작한 5인조 걸그룹 미미로즈는 지난해 9월 ‘Rose’(로즈)로 정식 데뷔했다.
지난 9월에는 소속사 대표 '임창정 리스크'를 극복, 싱글 2집 리브(LIVE)'를 발표하며 약 1년만에 가요계에 컴백했다.
1년이라는 긴 공백기에는 소속사 대표 임창정의 주가 조작 사태 후폭풍이 크게 작용했다.
당시 임창정 서하얀 부부가 지난 4월 대규모 주가 조작 사건과 연루된 정황이 밝혀졌고, 이로 인해 임창정이 활동을 중단하면서 미미로즈 역시 활동이 불투명해지기도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미로즈는 공백기 동안에도 활동 의지를 꾸준히 드러내며 컴백했다. 임창정 품을 떠나 새로운 소속사에서 활동할 추후 행보에 이목이 모인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공연 중 맥주병 폭행 피해…응급실 실려가" 가짜뉴스 몸살
- 윤문식 "폐암 3기, 7달 남았다고"…'시한부 선고' 아픈 과거
- '돌싱 23년' 강남길 "재혼 생각 절대 無…子 결혼할 때까지 조심" (동치미)
- '건강 이상설' 옛말…박봄, 확 바뀐 비주얼 "미모 되찾아" 컴백 응원 [엑's 이슈]
- "16세 정동원, 주상복합 매입→이웃 임영웅, 매일 보살펴줘"
- '하이브 문건' 파문 속…강다니엘, 승관 작심 비판에 '공개 지지' [엑's 이슈]
- '슈돌', 성매매 의혹 최민환 지우기 나섰다…"자녀 보호 차원" (공식입장)[종합]
- 박수홍♥김다예 딸, 생후 15일 맞아?... "눈썹을 꼭 그려 놓은 것 같다"
- 서유리, 4년 참은 '이혼' 이유 "쇼크로 위독, 최병길 연락 없더라" (이제 혼자다)[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