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 EYE 캠페인' SSG, 프랫 안경원과 저소득층 아동 시력 검징·안경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 랜더스는 20일 프랫 안경원과 함께 '희망 EYE 캠페인' 기부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희망 EYE 캠페인'은 SSG 선수단의 정규시즌 홈런 1개당 인천지역 저소득층 아동 1명에게 시력 측정과 안경 제작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SSG 랜더스는 20일 프랫 안경원과 함께 ‘희망 EYE 캠페인’ 기부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희망 EYE 캠페인’은 SSG 선수단의 정규시즌 홈런 1개당 인천지역 저소득층 아동 1명에게 시력 측정과 안경 제작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올 시즌 SSG는 정규시즌 동안 125개의 홈런을 기록했으며, 이에 따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세화복지관에서 선정한 아동 125명이 수혜를 받게 됐다.
이날 프랫 안경원 이마트 연수점에서 진행된 기부 물품 전달식에 참여한 SSG 내야수 최주환은 “내가 기록한 홈런이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저소득층 아이들 중에서는 제대로 된 시력 검정을 받지 못해 교정이 필요한 사실도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고 들었다. 이번 캠페인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이 더 밝은 세상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SSG는 정규시즌 기록과 연계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SSG 랜더스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해인, 속옷 하나 걸치고…'19금 시구' 잇는 레전드 영상
- '미스맥심' 은유화, 한달 별풍선 수익만 '2억'…어마어마하네
- 치어리더 안지현, 초밀착 원피스로 몸매 자랑…각선미+볼륨 다 가졌네
- "더럽고 소름끼쳐"…16기 상철, '잠자리 플러팅'까지 '5개월 논란史' [엑's 이슈]
- '건강 이상설' 옛말…박봄, 확 바뀐 비주얼 "미모 되찾아" 컴백 응원 [엑's 이슈]
- "진짜 최악"... 바지 벗고 남의 차량 올라→음주운전까지 충격 영상 (한블리)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