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싱글 좋은 점? 제약 無…자만추 좋지만, 어떻게든 되겠지" [엑's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글 인 서울' 이동욱이 솔로여서 좋은 점을 밝혔다.
21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에 출연한 배우 이동욱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 분)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다.
싱글이 아닌 '싱글 인 서울' 감독이 부럽기도 했다는 이동욱.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싱글 인 서울' 이동욱이 솔로여서 좋은 점을 밝혔다.
21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에 출연한 배우 이동욱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 분)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다.
'싱글 인 서울'을 통해 이동욱, 임수정은 '로맨스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에 이동욱은 "너무 부끄럽다. 장인은 전혀 아닌 것 같고 좋게 봐주시니까 그런 말을 해주시는 것 같다"라며 "제가 하는 로맨스를 오래 기억해 주시고 좋아해 주시니까 감사하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극중 설레는 장면으로 이동욱은 임수정과 손 잡고 달리는 장면을 언급했다. 이동욱은 "한겨울, 많이 추웠던 기억이 있다. 되게 추운데 맑고 쨍한, 차갑지만 상쾌한 느낌을 느끼면서 달렸다"라고 회상했다.
특히 촬영이 진행된 필동을 좋아한다는 이동욱은 "도시화된 서울 같은 느낌이 아니어서 좋아한다. 거기에서 아무도 없는 한밤중에 촬영을 하니까 몽글몽글하고 신나더라"라며 "그 다음에 키스를 할 뻔하다가 못 하는 장면까지 그 시퀀스 자체를 화기애애하게 찍었다"라고 이야기했다.
긴 시간 솔로로 보냈다는 이동욱. 그는 솔로여서 좋은 점으로 "누구의 제약도 받지 않는다는 것"을 꼽았다.
"제가 식사 시간이 불규칙하다. 남들이 잘 안 먹는 시간에 먹는다. 점심을 오후 3시에 먹고 저녁을 오후 9시에 먹고. 누군가가 있어서 같이 먹어야 된다면 저도 불편하고 상대방도 불편할 거다"라며 "스포츠 보는 것 되게 좋아하는데, 유료 OTT 스포츠 채널도 가입해서 본다. 해외 골프, 테니스도 보고 하루 종일 스포츠만 보고 있는 남자 별로 안 좋아하지 않냐. 얼마나 열받겠냐"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동욱, 임수정 두 사람 모두 연애세포가 다 죽었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이동욱은 "저 어떡하냐"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동욱은 "익숙해져서 혼자 있는 게 너무 편해졌다"라며 "자만추 하면 좋은데, 어디서 하냐. 할 데도 없고 '어떻게든 되겠지' 하는 마음으로 내버려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싱글이 아닌 '싱글 인 서울' 감독이 부럽기도 했다는 이동욱. 그는 "감독님 댁에 놀러간 적이 있다. 형수님께서 반갑게 맞아주시고 저희들 앞에서 대화를 하는 모습이 평상시에도 알콩달콩하겠다고 느껴졌다. '편안하겠다. 심적으로 안정감이 있겠구나' 생각이 들어서 부러웠다"라고 회상했다.
한편, '싱글 인 서울'은 오는 29일 개봉된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문식 "폐암 3기, 7달 남았다고"…'시한부 선고' 아픈 과거
- '돌싱 23년' 강남길 "재혼 생각 절대 無…子 결혼할 때까지 조심" (동치미)
- '건강 이상설' 옛말…박봄, 확 바뀐 비주얼 "미모 되찾아" 컴백 응원 [엑's 이슈]
- "16세 정동원, 주상복합 매입→이웃 임영웅, 매일 보살펴줘"
- "더럽고 소름끼쳐"…16기 상철, '잠자리 플러팅'까지 '5개월 논란史' [엑's 이슈]
- "진짜 최악"... 바지 벗고 남의 차량 올라→음주운전까지 충격 영상 (한블리)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