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살 연하♥' 최경환 "장모와 10살 차이…누나 같아" (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림남' 최경환이 장모와의 깜짝 놀랄 나이 차를 공개한다.
오는 22일 방송될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박여원 모녀의 애틋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15살 나이 차이를 속이고 최경환과 결혼한 이야기부터 가슴속에 담아둔 속마음을 전하는 두 사람.
한편, 박여원과 친정엄마의 뭉클한 이야기는 22일 오후 9시 45분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살림남' 최경환이 장모와의 깜짝 놀랄 나이 차를 공개한다.
오는 22일 방송될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박여원 모녀의 애틋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최경환의 장모님이 충남 서산에서부터 양손 가득 짐을 싣고 찾아온다. 최경환은 "장모님과는 10살 차이밖에 나지 않는다", "엄마이자 누나 같은 존재"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후 최경환은 장모님이 정성껏 싸온 8종 반찬에 "간장게장은 없느냐", "장조림이 짜다" 등 반찬투정을 하는가 하면, "최서방은 쉬어"라는 장모님의 한 마디에 낮잠까지 자버리는 철부지 사위의 면모를 톡톡히 드러낸다.
이 가운데 박여원은 "아들만 다섯이라 딸에 대한 미련이 있다. 난 여섯째를 낳을 거야"라는 충격 발언을 한다. 지켜보던 이천수는 "저였으면 듣자마자 체했다"라고 남 일 같지 않은 난감함을 표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박여원 모녀는 처음으로 단둘만의 시간을 갖는다. 15살 나이 차이를 속이고 최경환과 결혼한 이야기부터 가슴속에 담아둔 속마음을 전하는 두 사람. 결국 서로 눈물까지 흘리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박여원과 친정엄마의 뭉클한 이야기는 22일 오후 9시 45분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세 정동원, 주상복합 매입→이웃 임영웅, 매일 보살펴줘"
- "더럽고 소름끼쳐"…16기 상철, '잠자리 플러팅'까지 '5개월 논란史' [엑's 이슈]
- '돌싱 23년' 강남길 "재혼 생각 절대 無…子 결혼할 때까지 조심" (동치미)
- '김연아♥' 고우림, 까까머리 공개…"평생 함께하기 전 마지막 쉼" [전문]
- '연인' 촬영장서 아홉 커플 탄생? '사실 확인'…"힘들 수록 생겨" [엑's 이슈]
- '하이브 문건' 파문 속…강다니엘, 승관 작심 비판에 '공개 지지' [엑's 이슈]
- '슈돌', 성매매 의혹 최민환 지우기 나섰다…"자녀 보호 차원" (공식입장)[종합]
- 박수홍♥김다예 딸, 생후 15일 맞아?... "눈썹을 꼭 그려 놓은 것 같다"
- 서유리, 4년 참은 '이혼' 이유 "쇼크로 위독, 최병길 연락 없더라" (이제 혼자다)[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