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K리거가 우리 학교에 나타났다!" 서울이랜드 스마일 스쿨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이랜드FC의 스마일 스쿨이 서울화일초등학교에서 진행됐다.
서울이랜드는 18일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서울화일초등학교(이하 화일초)를 찾아 '서울 이랜드와 함께하는 스마일 스쿨'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서울이랜드는 지난 7월 서울특별시강서양천교육지원청과 MOU 체결하고, 학생들의 건강 증진과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스마일 스쿨'을 지속해서 운영하고 있다.
서울이랜드C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서울이랜드FC의 스마일 스쿨이 서울화일초등학교에서 진행됐다.
서울이랜드는 18일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서울화일초등학교(이하 화일초)를 찾아 '서울 이랜드와 함께하는 스마일 스쿨'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서울이랜드는 지난 7월 서울특별시강서양천교육지원청과 MOU 체결하고, 학생들의 건강 증진과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스마일 스쿨'을 지속해서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는 학생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화일초에서 스마일 스쿨 진행이 확정되었다. 하지만 서울 전역에 올해 첫 눈이 오면서 취소될 상황에 처했다. 하지만 아이들의 염원이 하늘에 닿았는지 극적으로 눈이 그치게 되어 행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었다.
서울이랜드의 일일 코치로는 박창환 선수와 이정문 선수가 참여했다. 두 선수는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축구 기술을 가르치고 함께 미니 게임을 즐기며 활발한 교감을 이루었다. 학생들은 선수들과 함께 축구를 배울 뿐만 아니라 사인회, 기념 단체 사진 촬영 등 특별한 순간을 함께했다. 한 학생은 직접 서울 이랜드 FC의 유니폼을 챙겨와 사인을 받기도 했다.
행사에 참여한 화일초의 한 학생은 "프로 축구 선수에게 직접 축구를 배울 수 있어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다. 선수들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축구가 재미있는 운동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더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서울이랜드C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어린이들에게 축구의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김민재-황희찬을 직관하라' 유럽축구 배낭여행 '축덕원정대' 참가자 모집 - 풋볼리스트(F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질끈샷' K리그 치어리더, 브라탑+레깅스 '쫙' 오르막길...전신샷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찔한 모노키니' 침대에 '뒹구릉' 누운 K리그 치어리더...'뭘 보고 있는거야?' - 풋볼리스트(FOOTBA
- '탈의+비명' 결국 '풀코스+숙박업소+모델 제안' 받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딱 붙어버린 '블랙 가터벨트' 치어리더...축구장에서 만나요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