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7인의 탈출’ 최종회, 강남 '영림홈앤리빙' 쇼룸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 (연출 주동민·오준혁,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이 17일(금) 방영된 17회를 최종회로 시즌1의 막을 내렸다.
17회에서 7인은 화려하게 빛나는 빌딩 숲 사이 강남 한복판에 위치한 매튜(엄기준 분)의 티키타카 인테리어 자회사 '영림홈앤리빙 강남' 쇼룸에 납치되어 용병들에게 인간 사냥을 당하는 장면이 그려져 화려한 액션과 숨막히는 추격전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 (연출 주동민·오준혁,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이 17일(금) 방영된 17회를 최종회로 시즌1의 막을 내렸다.
매주 반전에 반전을 더한 스토리와 강렬한 매운맛으로 충격을 선사해 화제를 모은 ‘7인의 탈출’은 17회 또한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연출을 선보였다.
17회에서 7인은 화려하게 빛나는 빌딩 숲 사이 강남 한복판에 위치한 매튜(엄기준 분)의 티키타카 인테리어 자회사 ‘영림홈앤리빙 강남’ 쇼룸에 납치되어 용병들에게 인간 사냥을 당하는 장면이 그려져 화려한 액션과 숨막히는 추격전을 펼쳤다.
한편, 엔딩을 장식한 장소는 지난 3월 그랜드 오픈한 ‘영림홈앤리빙 강남’이다. 10층 건물 전체가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필요한 제품이 전시되어있는 초대형 인테리어 전시장으로써 도어, 중문, 몰딩, 샷시, 주방, 욕실 등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제품이 실제 크기로 시공되어 있어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주목하는 곳이다.
또한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는 쇼룸으로, 인테리어 상담을 요청할 시 1:1상담과 더불어 견적부터 A/S까지 원스톱으로 진행이 가능해 인테리어 공사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강남 외에도 ‘영림홈앤리빙 인천’에 2400평형의 국내 최대 대규모 전시장 또한 운영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뤄지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