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다이어트 선언 "이제 밥 약속 대신 티타임"…정지훈도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노홍철이 인바디 결과를 공개하며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노홍철은 지난 17일 "간만에 인바디, 복부지방률 내장지방레벨 보고 깜놀 인간 순대"라는 글과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노홍철의 인바디 결과가 나와있다.
이에 노홍철도 "이제 놀러가면, 나도 아침에 같이 뛴다"고 답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인바디 결과를 공개하며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노홍철은 지난 17일 "간만에 인바디, 복부지방률 내장지방레벨 보고 깜놀 인간 순대"라는 글과 사진들을 게재했다.
그는 "일단 PT 복싱 탁구... 하나는 재밌겠지 이제 밥 약속 대신 티 타임 고고고"라며 "날도 추운데 맛있는 순대국밥 한 그릇 때리고 곱게 마음 다잡아야겠다"고 다짐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노홍철의 인바디 결과가 나와있다. 특히 몸무게도 표준을 조금 넘어가는데다 내장지방이 표준 이상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이어 헬스장에서의 PT, 복싱, 탁구 등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는데, 이를 본 비(정지훈)는 "드뎌 훌륭하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노홍철도 "이제 놀러가면, 나도 아침에 같이 뛴다"고 답글을 남겼다.
한편, 1979년생으로 만 44세인 노홍철은 최근 울릉도에서 팬들과의 여행을 즐겼다.
사진= 노홍철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재아, 세 번의 수술 후 근황 "영원히 안녕"
- '16세' 정동원, 주상복합 매입…임영웅과 이웃사촌 [엑's 이슈]
- '700억 잭팟' 김민재 아내, 파격 변신…남편 반응 달달하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또다시 의미심장…"두려우면 말 길어진다" [엑's 이슈]
- 김나영, 1억 4500만 원어치 명품 구매…"열심히 달려온 내게 선물"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