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곡물 기업 그레인온, 이지혜와 전속모델 계약 체결…‘골드카무트효소’ 홍보 박차

김준평 2023. 11. 18. 12: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대곡물 전문 기업 '그레인온'이 방송인 이지혜씨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력 상품으로 '골드카무트효소'를 판매 중인 그레인온은 현대인들이 직면한 여러 영양, 식생활 문제 개선 및 유전자 조작, 변형 등으로 인해 영양과 품질이 저하된 밀, 곡물 등을 보완하고자 다방면으로 노력해 오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레인온 제공

고대곡물 전문 기업 ‘그레인온’이 방송인 이지혜씨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지혜씨는 가수로서도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었고 최근에는 개인 영상 채널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면서 친숙하면서도 정직한 이미지를 선보여 온 바 있는데 특유의 편안한 이미지가 그레인온이 추구하는 바와 알맞아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는 것이 기업 측 관계자의 설명이다.

주력 상품으로 ‘골드카무트효소’를 판매 중인 그레인온은 현대인들이 직면한 여러 영양, 식생활 문제 개선 및 유전자 조작, 변형 등으로 인해 영양과 품질이 저하된 밀, 곡물 등을 보완하고자 다방면으로 노력해 오고 있다.

고대곡물은 변형된 품종들에 비해 순수성이 높고 풍부한 영양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헐리웃 셀럽들 및 세계 각국의 소비자들로부터 무수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 그중 대표격인 카무트는 투탕카멘의 무덤에서 발견되어 까다롭고 엄격한 관리를 통해 고대 영양소를 보존한 곡물이다.

여러 장점을 지닌 카무트이지만 특히 섭취 후 혈당이 얼마나 빨리 높아지는지를 수치화 한 GI지수 면에서 강점이 도드라진다. 카무트의 GI지수는 41 수준으로 이는 현미, 백미보다 낮다. 또한 항산화 물질인 셀레늄과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의 무기질, 필수 아미노산 등도 풍부하게 함유돼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레인온은 이러한 카무트를 먹기 쉬운 포 형태의 효소로 제작하면서 한국인들의 식생활과 장 내 환경을 고려한 천연 발효 효소 3종을 첨가했다. 그레인온 골드카무트효소는 올해 3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4,000만 포 달성, 소비자 브랜드 대상 3관왕 등의 기록도 경신해 오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