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 11월 1주 차 아이돌차트 아차랭킹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아차랭킹 11월 1주 차 1위에 올랐다.
아이돌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아차랭킹 11월 1주 차 1위를 차지했다.
아차랭킹에서 정국은 총점 1만 1,072점을 기록하며 정상에 올랐다.
아이돌차트 아차랭킹 2위는 총점 1만 774점을 기록한 아이브가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아차랭킹 11월 1주 차 1위에 올랐다.
아이돌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아차랭킹 11월 1주 차 1위를 차지했다.
아차랭킹에서 정국은 총점 1만 1,072점을 기록하며 정상에 올랐다. 이는 음원점수 788점, 유튜브 점수 8,173점, 소셜점수 2,101점을 합산한 결과다.
아이돌차트 아차랭킹 2위는 총점 1만 774점을 기록한 아이브가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뉴진스, 르세라핌, 악뮤, 임영웅, 방탄소년단, 제니, 세븐틴, 라이즈 순으로 집계됐다.
정국의 첫 솔로 앨범 'GOLDEN'은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 2위에 랭크됐다. 그리고 '톱 세일즈 앨범', '톱 커런트 앨범' 차트에서는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앨범의 타이틀곡 'Standing Next to You'는 전 세계 200개 이상 국가 및 지역의 스트리밍과 판매량을 집계하는 '글로벌 200'과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사진 = 빅히트뮤직, 아이돌차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재아, 세 번의 수술 후 근황 "영원히 안녕"
- '16세' 정동원, 주상복합 매입…임영웅과 이웃사촌 [엑's 이슈]
- '700억 잭팟' 김민재 아내, 파격 변신…남편 반응 달달하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또다시 의미심장…"두려우면 말 길어진다" [엑's 이슈]
- 김나영, 1억 4500만 원어치 명품 구매…"열심히 달려온 내게 선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