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Q 동탄점, 최초의 'VIP룸' 도입…'리뉴얼' 1호 경주보문점 리저브관 개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요 거점 지역의 새로운 극장 문화를 주도하는 복합 문화공간 씨네Q(대표 이경선)가 신규 지점 오픈과 리뉴얼을 통해 관객들에게 프리미엄 관람 환경을 제공하는데 박차를 가한다.
대구이시아점, 인천청라점에 이어 전관 리클라이너 좌석으로 새롭게 선보인 동탄점과 리뉴얼 오픈한 경주보문점까지 씨네Q는 수도권 인접 교통 및 생활 인프라가 풍부한 도시를 중심으로 플랫폼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주요 거점 지역의 새로운 극장 문화를 주도하는 복합 문화공간 씨네Q(대표 이경선)가 신규 지점 오픈과 리뉴얼을 통해 관객들에게 프리미엄 관람 환경을 제공하는데 박차를 가한다.
17일 오픈한 씨네Q 동탄점은 수도권 최대 규모의 산업 클러스터인 동탄 테크노밸리 내 실리콘앨리에 위치했다.
총 5개관 270석 규모로 전 좌석 리클라이너를 도입한 씨네Q는 동탄점에 최초로 'VIP룸'을 선보인다. 최대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VIP룸은 상영관 내부에 있는 개별 공간으로 리클라이너 소파가 마련돼 있어 보다 편안한 분위기 속 관람이 가능하다.
반면 VIP룸의 가격은 일반 좌석과 동일해 프라이빗한 공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동탄점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씨네Q 신규 가입 및 첫 유료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및 매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카카오 채널과 SNS를 팔로우하면 팝콘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이 마련돼 있다. 향후 동탄 시민들의 문화 생활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등 지점의 특색을 살린 맞춤형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오는 22일에는 씨네Q 1호점인 경주보문점을 전관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한다.
기존 일반관은 전 좌석 신규 가죽 시트로 교체하고, 2개 관을 리클라이너 좌석 이용이 가능한 '리저브관'으로 재설계했다.
2018년 첫 오픈한 경주보문점은 특별관 리뉴얼을 기념하고 지금까지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음 달 1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저브관을 1만 원에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와 미니 팝콘 증정, 관람권 특가 패키지 판매, 스페셜 티켓 가챠 등 어느 때보다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구이시아점, 인천청라점에 이어 전관 리클라이너 좌석으로 새롭게 선보인 동탄점과 리뉴얼 오픈한 경주보문점까지 씨네Q는 수도권 인접 교통 및 생활 인프라가 풍부한 도시를 중심으로 플랫폼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운영기획팀 박민용 부장은 "지속적인 공간 혁신을 통한 최상의 관람 환경과 씨네Q에서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콘텐츠 경험을 제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지역 문화의 중심지로 자리하겠다"라고 전했다.
지점별 이벤트 관련 자세한 소식은 씨네Q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씨네Q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재아, 세 번의 수술 후 근황 "영원히 안녕"
- '16세' 정동원, 주상복합 매입…임영웅과 이웃사촌 [엑's 이슈]
- '700억 잭팟' 김민재 아내, 파격 변신…남편 반응 달달하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또다시 의미심장…"두려우면 말 길어진다" [엑's 이슈]
- 김나영, 1억 4500만 원어치 명품 구매…"열심히 달려온 내게 선물"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