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7인의 탈출' 이준, 배신당해 엄기준에 복수 '실패'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인의 탈출' 이준이 엄기준에게 복수를 하려다 실패했다.
1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 17회에서는 민도혁(이준 분)이 매튜 리(엄기준)에게 복수를 하려다 배신을 당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민도혁은 매튜 리가 쏜 총에 맞은 채 한모네(이유비)를 찾아갔다.
결국 민도혁은 금라희가 훔친 방칠성(이덕화)의 돈을 빼돌렸고, 매튜 리와 금라희의 관계에 금이 가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7인의 탈출' 이준이 엄기준에게 복수를 하려다 실패했다.
1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 17회에서는 민도혁(이준 분)이 매튜 리(엄기준)에게 복수를 하려다 배신을 당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민도혁은 매튜 리가 쏜 총에 맞은 채 한모네(이유비)를 찾아갔다. 한모네는 "총에 맞은 거야?"라며 물었고, 민도혁은 "케이가 쐈어"라며 전했다. 한모네는 민도혁과 손잡고 금라희(황정음)를 도청했고, 매튜와 나누는 대화를 엿들었다.
한모네는 "금라희 말이 사실이라면 돈 있는 곳은 놀이터야"라며 추측했고, 민도혁은 "우리 엄마 집이야. 방다미가 살앗던 곳"이라며 못박았다. 결국 민도혁은 금라희가 훔친 방칠성(이덕화)의 돈을 빼돌렸고, 매튜 리와 금라희의 관계에 금이 가게 만들었다.
또 심용(김일우)은 기자회견을 열었고, "이런 게 인과응보라는 건가. 내가 만든 괴물 손에 죽는다는 게. 만약에 내가 자네에 대한 진실을 밝히지 못하고 죽는다 해도"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민도혁은 "나 당신 죽으면 절대로 당신 용서 안 할 거야. 알겠어요?"라며 당부했다.
이후 심용은 기자회견장에 도착했고, "저는 오늘 진짜와 가짜의 논쟁을 종식시키기 위해 이 자리에 섰습니다. 제 아들은 민도혁입니다. 민도혁이 제 친아들인 건 맞지만 연쇄살인을 저지른 심준석은 티키타카 회장인 매튜입니다"라며 밝혔다.
심용은 "사실 준석이는 제 핏줄이 아닙니다. 준석이가 18살 되는 해에 낙마 사고를 당했고 그제야 저희 부부는 준석이가 친자가 아니라는 걸 인지했습니다. 그놈은 자길 길러준 어미도 죽인 미치광이 살인마입니다. 그때 그놈을 단죄하지 못한 건 죽은 아내의 유언 때문이었습니다"라며 고백했다.
심용은 "그놈은 자길 길러준 엄마를 죽인 것도 모자라 자신의 부도덕한 불륜의 사실을 은폐하기 위해 방다미의 가족과 민도혁의 가족을 처참히 살해하고 송지아라는 여성까지 자살로 위장해 살해했습니다"라며 폭로했다.
특히 매튜 리는 7인을 다시 모이게 했고, 죽지 않기 위해 도망치다 옥상으로 향한 7인은 헬기가 있는 매튜 리와 손을 잡거나 죽임을 당해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민도혁을 제외한 6인은 매튜 리의 편이 됐고, 매튜리는 사람들을 헬기에 태워 떠났다.
민도혁은 불길에 휩싸인 옥상에 홀로 남았고, 이때 강기탁(윤태영)과 이휘소(민영기)가 나타났다. 이휘소는 민도혁에게 "마지막까지 우리 다미 지켜준 거 정말 고마웠어요. 그리고 당신 어머니와 당신한테 큰 빚을 졌어요. 이 USB 안에 루카에 대한 정보가 다 들어 있어요"라며 USB를 건넸다.
강기탁은 폭발 직전 민도혁을 둘러업고 건물 밖으로 뛰어내렸다.
사진 = S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재아, 세 번의 수술 후 근황 "영원히 안녕"
- '16세' 정동원, 주상복합 매입…임영웅과 이웃사촌 [엑's 이슈]
- '700억 잭팟' 김민재 아내, 파격 변신…남편 반응 달달하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또다시 의미심장…"두려우면 말 길어진다" [엑's 이슈]
- 박규리, 34살에 뇌출혈로 생사 고비…"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퍼펙트라이프)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