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JYP에 귀뚜라미 튀김 대접 "파인 다이닝 같아" (뱀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진영이 유기농 식단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이날 뱀뱀은 게스트로 출연한 박진영에게 "아직도 유기농 계속 드시고 계시죠?"라고 물었다.
뱀뱀이 "국물이 유기농이 아닌데"라고 지적하자 박진영은 "할 수 없어"라고 답했다.
이어 뱀뱀은 "솜땀을 대접하는 게 '뱀집' 시그니처인데, MSG 없는 태국 음식을 준비했다"라며 귀뚜라미 튀김를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가수 박진영이 유기농 식단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17일 유튜브 채널 '뱀집'에는 '(구) 대표님 (현) 좋은 형님 JYP에게 귀뚜라미를 대접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뱀뱀은 게스트로 출연한 박진영에게 "아직도 유기농 계속 드시고 계시죠?"라고 물었다. 박진영은 "일주일에 한 끼 정도는 밖에서 밥 먹기도 하는데 웬만하면(집에서 먹는다)"고 답했다.
이어 "마지막 라면은 언제 먹었냐"라고 묻자 "일 년에 다섯 번 먹는 것 같다. 너무 행복하게 먹는다. 라면 먹으면 유기농 실부추, 실파, 콩나물, 계란을 넣어 면은 최대한 조금 먹는다"라고 말했다.
뱀뱀이 "국물이 유기농이 아닌데"라고 지적하자 박진영은 "할 수 없어"라고 답했다.
이어 뱀뱀은 "솜땀을 대접하는 게 '뱀집' 시그니처인데, MSG 없는 태국 음식을 준비했다"라며 귀뚜라미 튀김를 준비했다.
뱀뱀은 "지구가 망할 때 미래 식량이다"라며 "우리 엄마가 만들어 주신 거다"라고 덧붙였다.
박진영은 귀뚜라미 튀김을 먹으며 "대박이다"라며 "귀뚜라미 자체는 고소한데 라이트하게 고소하다. 거기에 향신료가 고급스럽게 맵게 돼 있다. 비싸게 맛있다. 파인 다이닝 요리 같은 맛이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뱀집'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재아, 세 번의 수술 후 근황 "영원히 안녕"
- '16세' 정동원, 주상복합 매입…임영웅과 이웃사촌 [엑's 이슈]
- '700억 잭팟' 김민재 아내, 파격 변신…남편 반응 달달하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또다시 의미심장…"두려우면 말 길어진다" [엑's 이슈]
- 박규리, 34살에 뇌출혈로 생사 고비…"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퍼펙트라이프)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