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 되찾은 남궁민, ♥안은진에 "다시는 그런 일 없을 것" (연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인' 남궁민이 기억을 찾은 후 안은진과 다정한 대화를 나눴다.
17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2 20회에는 이장현(남궁민 분)이 기억을 되찾고 유길채(안은진)와 다정한 담소를 나누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앞서 이장현은 유길채가 준 반지를 만지작거리다 기억을 되찾았다.
이장현은 이후 유길채를 보며 "누구"라고 하며 기억을 잃은 척 장난을 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연인' 남궁민이 기억을 찾은 후 안은진과 다정한 대화를 나눴다.
17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2 20회에는 이장현(남궁민 분)이 기억을 되찾고 유길채(안은진)와 다정한 담소를 나누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앞서 이장현은 유길채가 준 반지를 만지작거리다 기억을 되찾았다. 그러면서 이장현은 유길채에 "미안해. 너무 늦었지? 정말 미안해"라며 그를 포옹했다.
이장현은 이후 유길채를 보며 "누구…"라고 하며 기억을 잃은 척 장난을 쳤다. 유길채는 "그런 장난은 마세요, 정말"이라며 우는 소리를 했다.
이장현은 "왜, 기억이라도 잃을까봐? 걱정하지 마시오. 다시는 그런 일 없을 것이니"라고 안심시켰다. 그러자 유길채는 "의원이 나리가 영영 기억을 잃을지도 모른다고 겁을 줬다"며 "나리는 매번 제 얼굴만 보면 기억을 되찾으시니 어딜 가나 꼭 붙어있어야겠다"라며 애틋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M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재아, 세 번의 수술 후 근황 "영원히 안녕"
- '16세' 정동원, 주상복합 매입…임영웅과 이웃사촌 [엑's 이슈]
- '700억 잭팟' 김민재 아내, 파격 변신…남편 반응 달달하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또다시 의미심장…"두려우면 말 길어진다" [엑's 이슈]
- 박규리, 34살에 뇌출혈로 생사 고비…"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퍼펙트라이프)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