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히밥 "월급, 중요한 일에 맞게 보수…임원 천만 원 이상" (백반기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히밥이 회사의 임원 월급을 공개했다.
어마어마한 유튜브 구독자 숫자에 허영만은 "용돈 좀 되겠다"라며 "화제가 된 적이 있다"라며 히밥이 운영하고 있는 회사와 월급에 대해 언급했다.
앞서 히밥은 신입 초봉 월급이 500만 원 이상이며, 누적 수익이 24억 원이라고 밝힌바.
허영만은 "능력에 따라? 한 천만 원 주나"라고 하자 히밥은 "그 이상"이라고 대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유튜버 히밥이 회사의 임원 월급을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유튜버 히밥이 출연했다. 두 사람은 남양주에 위치한 한우 식당에 방문해 특수부위를 즐겼다.
이날 허영만은 히밥의 뜻을 묻자 히밥은 "제 이름이 좌희재다. 희재야 밥먹자를 줄여서 히밥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히밥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언급하며 구독자 수를 묻자 "155만 명"이라고 답했다. 어마어마한 유튜브 구독자 숫자에 허영만은 "용돈 좀 되겠다"라며 "화제가 된 적이 있다"라며 히밥이 운영하고 있는 회사와 월급에 대해 언급했다.
앞서 히밥은 신입 초봉 월급이 500만 원 이상이며, 누적 수익이 24억 원이라고 밝힌바. 히밥은 "중요한 건을 맡고 있는 분은 확실히 그것에 대한 보수를 두둑하게 쳐주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허영만은 "능력에 따라? 한 천만 원 주나"라고 하자 히밥은 "그 이상"이라고 대답했다.
사진=TV조선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재아, 세 번의 수술 후 근황 "영원히 안녕"
- '16세' 정동원, 주상복합 매입…임영웅과 이웃사촌 [엑's 이슈]
- '700억 잭팟' 김민재 아내, 파격 변신…남편 반응 달달하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또다시 의미심장…"두려우면 말 길어진다" [엑's 이슈]
- 박규리, 34살에 뇌출혈로 생사 고비…"시신경 다쳐 눈 안 보여" (퍼펙트라이프)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