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5' 성훈, 단체전 우승→개인전 2위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성훈이 '도시어부5'에서 활약했다.
성훈은 16일 방송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5'(도시어부5)에서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주상욱 그리고 개리, 신국진, 김정호와 함께 갑오징어 낚시 대결을 펼쳤다.
이날 성훈은 이덕화, 이수근, 김정호와 한 팀이 되어 치열한 대결을 선보였다.
시작과 동시에 갑오징어를 낚아채던 멤버들에 이어 성훈도 금세 갑오징어를 잡으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성훈이 ‘도시어부5’에서 활약했다.
성훈은 16일 방송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5’(도시어부5)에서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주상욱 그리고 개리, 신국진, 김정호와 함께 갑오징어 낚시 대결을 펼쳤다.
이날 성훈은 이덕화, 이수근, 김정호와 한 팀이 되어 치열한 대결을 선보였다. 시작과 동시에 갑오징어를 낚아채던 멤버들에 이어 성훈도 금세 갑오징어를 잡으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연달아 히트한 성훈은 카메라 향해 세레모니를 하려고 갑오징어를 들자마자 먹물 공격을 당하는가 하면, 탈출까지 하는 사태가 벌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묵묵히 자기 자리에서 열을 올리던 성훈은 어느덧 30갑을 달성, 주상욱의 질투를 유발하기도 했다. 치열한 오전 시간을 보낸 뒤 점심시간이 다가왔고, 성훈은 멤버들과 직접 잡은 갑오징어회와 주꾸미 칼국수로 참맛을 봤다.
성훈과 멤버들은 한껏 배를 채우고 휴식을 취한 뒤 후반전에 돌입했다. 성훈은 시작하자마자 갑오징어와 주꾸미를 한 번에 잡는 행운이 따르기도 했다. 게다가 성훈은 고기가 안 나온다며 선장을 향해 투정을 부리는 이덕화에게 “덕화쌤 조만간 선장님을 히트할 것 같은데”라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모든 낚시가 끝이 났고 대결의 결과가 공개됐다. 성훈은 결과를 앞두고 액션 팀(수근 팀)의 이름에 걸맞게 갑자기 이수근과 현란한 액션 쇼(?)를 펼쳤고, 그 가운데 허당기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성훈은 단체전에서 승리를 거머쥐며 황금 배지를 얻았다. 개인전에서도 1위 후보에 올랐다. 개인전에서 52마리로 이수근보다 더 많은 마릿수를 잡았지만 무게에서 결과가 갈리며 2등에 머물렀다.
다음 날은 광어 낚시가 예고됨과 동시에 멤버들에게 도전장이 날아왔다. 유튜버 진석기시대와 박 과장 TV 그리고 나무튜브까지 이들의 선전포고로 멤버들을 긴장하게 했다.
사진= 채널A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재아, 세 번의 수술 후 근황 "영원히 안녕"
- '16세' 정동원, 주상복합 매입…임영웅과 이웃사촌 [엑's 이슈]
- '체지방 11kg 감량' 신봉선 "수영복 XS 사이즈도 들어가"…뿌듯 (ㄴ신봉선ㄱ)
- '700억 잭팟' 김민재 아내, 파격 변신…남편 반응 달달하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또다시 의미심장…"두려우면 말 길어진다"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