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바다 "레슬링 선수 출신? 루머…해본 적도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바다가 레슬링 선수 출신이라는 루머를 정정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LeoJ Makeup'에는 '유죄다 유죄... 바다 끝내....입을 열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레오제이는 바다를 초대해 헤어, 메이크업을 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바다는 "루머다. 레슬링을 한 적도 없다. 제 인생에 레슬링이란 아예 없다"라며 소문의 출처를 의아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댄서 바다가 레슬링 선수 출신이라는 루머를 정정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LeoJ Makeup'에는 '유죄다 유죄... 바다 끝내....입을 열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레오제이는 바다를 초대해 헤어, 메이크업을 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레오제이는 "원래 레슬링 선수였다더라. 레슬링을 하다가 부상 때문에 그만두고 안무를 시작했다고 한다. 이 스토리가 너무 신기했다"라며 입을 열였다. 이어 바다는 "루머다. 레슬링을 한 적도 없다. 제 인생에 레슬링이란 아예 없다"라며 소문의 출처를 의아해했다.
이어 레오제이는 "바다는 '스우파' 하기 전부터 유명한 댄서였다. '스우파'를 나가고 달라진 게 있냐. 걱정했을 것 같다. 이미 알려진 댄서라서"라고 물어봤다.
바다는 "엄청 걱정되기도 했다. 대중분들은 저를 처음 보는 걸 수도 있으니까"라고 털어놓으며, "달라진 게 있다면 여기 나온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재아, 세 번의 수술 후 근황 "영원히 안녕"
- '16세' 정동원, 주상복합 매입…임영웅과 이웃사촌 [엑's 이슈]
- '체지방 11kg 감량' 신봉선 "수영복 XS 사이즈도 들어가"…뿌듯 (ㄴ신봉선ㄱ)
- '700억 잭팟' 김민재 아내, 파격 변신…남편 반응 달달하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또다시 의미심장…"두려우면 말 길어진다"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