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술인 "박명수 딸 총명해, 사회적으로 성공할 사주" (백세명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자신의 사주 풀이 적중률에 소름 돋았다.
이날 박명수는 자신의 사주에 놀라움을 표했다.
역술인은 "사주에 들어있는 병은 못 고친다. 그걸로 죽는다. 꼭 그런 건 아니지만, '혈질병'이라고 고혈압, 저혈압, 당뇨가 심하면 중풍으로 갈 수 있다"라며 박명수의 건강에 관해 사주 풀이를 했다.
박명수는 "고지혈 너무 심하다"라며 자신의 사주와 현재 상황이 딱 맞는 것에 한숨을 쉬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박명수가 자신의 사주 풀이 적중률에 소름 돋았다.
16일 유튜브 '스튜디오 브릭'에는 '무도 사주 이유종 선생님 본인 등판 똑똑~ 16년 전 무도 사주 A/S 하러 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백세명수'에는 박명수, 하하, 조정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자신의 사주에 놀라움을 표했다. 역술인은 "이 사주는 어떤 분야로 가도 성공한다. 그리고 흘러가는 운이라는 게 있는데, 52~56세에 재물, 재산, 부동산 같은 게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를 듣고 박명수는 "지금 진행 중이다"라며 깜짝 놀랐다. 이어 역술인이 "내 돈이 투자되더라도 내 명의로 올라오지 않을 수 있다"라고 말하자, 박명수는 허를 찔린 듯한 모습을 보이며 "지금 매니저가 머리를 치고 있다"라고 감탄했다.
박명수는 "죄송한데 짜고 오신 거 아니냐. 그러면서 이 건물 사라고 하는 거 아니냐"라고 덧붙여 놀라워했다.
또한 박명수는 딸 민서 양의 미래를 질문했다. 역술인은 "자녀가 총명하고 능력이 있고 사회적으로 성공할 수 있는 사주다. 그 과정에서 마음이 굉장히 고통스럽다"라며 이야기했다. 박명수는 "제 목숨까지 바칠 수 있다. 지금도 잘하고 있다"라며 기특하다고 말했다.
특히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박명수의 건강 사주. 역술인은 "사주에 들어있는 병은 못 고친다. 그걸로 죽는다. 꼭 그런 건 아니지만, '혈질병'이라고 고혈압, 저혈압, 당뇨가 심하면 중풍으로 갈 수 있다"라며 박명수의 건강에 관해 사주 풀이를 했다.
박명수는 "고지혈 너무 심하다"라며 자신의 사주와 현재 상황이 딱 맞는 것에 한숨을 쉬었다. 그러면서 역술인이 "가볍게 보면 대장이나 천식이 있다"라고 말하자, 박명수는 "천식이 있다. 3일 동안 링거를 맞고 약을 계속 먹었는데도 안 낫는다"라며 다시 한번 탄성을 터트렸다.
하하는 "형 지금 아픈 거 아니냐. 조심해야겠다. 농담하는 게 아니다"라며 박명수를 향한 걱정을 드러냈다.
사진 = 스튜디오 브릭 유튜브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재아, 세 번의 수술 후 근황 "영원히 안녕"
- '16세' 정동원, 주상복합 매입…임영웅과 이웃사촌 [엑's 이슈]
- '체지방 11kg 감량' 신봉선 "수영복 XS 사이즈도 들어가"…뿌듯 (ㄴ신봉선ㄱ)
- '700억 잭팟' 김민재 아내, 파격 변신…남편 반응 달달하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또다시 의미심장…"두려우면 말 길어진다"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