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패스, '연말 준비 50만원 쿠폰팩' 이벤트…17일부터 8일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텔패스가 연말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연말 준비 50만원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17일부터 24일까지 8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외 호텔부터 국내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텔패스가 연말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연말 준비 50만원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17일부터 24일까지 8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외 호텔부터 국내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먼저 해외 호텔의 경우 최대 15만원, 국내 호텔은 최대 5만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다양한 인기 호텔을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호텔패스에서 숙박 예약 시 추첨을 통해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1박 숙박권(5명)’과 ‘하와이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1박 숙박권(3명)’도 증정한다. 호텔 할인에 경품 이벤트까지 더한 것이다.
호텔패스 담당자는 “2023년 한 해 동안 고생한 당신을 위해 선물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여행 수요가 몰리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호텔패스와 함께 다가오는 연말,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인', 남궁민 드디어 과거 밝혀진다…"이장현의 중요한 요소"
- 지도부·친윤 무반응에 뿔난 인요한…"매 맞아야"
- 채팅男 만나러 미국 간 가정주부, 둘 다 싸늘한 주검으로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이재명 '위증교사' 사건 별도 심리…내년 4월 총선 전 1심 선고 전망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한동훈, 이재명 1심 중형 선고에 "사법부 결정 존중하고 경의 표해"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