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권혁빈 깜짝 방문...‘로아 모바일’에 힘 실어줘[지스타202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창업자 권혁빈 최고비전책임자(CVO)가 '지스타'에 깜짝 등장했다.
권혁빈 창업자가 16일 '지스타 2023'이 열린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을 찾았다.
권 창업자는 지난 2019년에도 개인 일정으로 지스타 현장을 찾아 부스를 둘러보고 신작을 체험한 바 있다.
권 창업자는 4년 만에 지스타 현장을 찾은 소감을 묻는 질문에 "응원하는 마음으로 지스타에 왔다"며 지스타 출품작 중 기대작으로는 자사 신작인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꼽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응원하러 왔다...‘로아 모바일’ 단연 가장 기대”
주요 게임사 신작 다수 시연...게임에 열정 보여
스마일게이트 창업자 권혁빈 최고비전책임자(CVO)가 ‘지스타’에 깜짝 등장했다. 2019년 이후 4년 만이다.
권혁빈 창업자가 16일 ‘지스타 2023’이 열린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을 찾았다. 공개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던 깜짝 방문이다. 권 창업자는 지난 2019년에도 개인 일정으로 지스타 현장을 찾아 부스를 둘러보고 신작을 체험한 바 있다.
권 창업자는 4년 만에 지스타 현장을 찾은 소감을 묻는 질문에 “응원하는 마음으로 지스타에 왔다”며 지스타 출품작 중 기대작으로는 자사 신작인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꼽았다.
이날 권 창업자는 엔씨소프트, 크래프톤, 위메이드, 스마일게이트RPG 부스를 방문해 신작을 직접 시연하며 게임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위메이드, 넷마블, 크래프톤 부스에서는 각각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와 어드벤처 게임 ‘일곱 개의 대죄:오리진’,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을 체험했다.
엔씨소프트 부스에서는 수집형 RPG ‘프로젝트 BSS’와 슈팅 게임 ‘LLL’을 플레이 했다. 이후 자사 부스 내 스마일게이트RPG가 시연 공간과 별도로 마련한 미디어 전시관에서 자사 대표 지식재산권(IP) ‘로스트아크’ 전시를 감상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이날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에서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최초로 공개한다. 로아 모바일은 글로벌 누적 가입자 6000만명을 기록한 원작 로스트아크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3만원 고기값 갑질 모녀, 1400만원 배상 1000만원 벌금 확정"
- "남자 잡아먹네, XX할 때도…" 이 성희롱男 어떤 처벌 받나요
- "서울대에 김앤장 변호사…" 한동훈 부인 진은정씨 첫 등장
- [2024 수능] 1교시 국어영역 종료…문제 및 정답 공개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