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날씨] 전국 눈‧비 내리며 기온 ‘뚝’…아침 영하권 추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요일인 내일(17일)은 전국 대부분에 비 또는 눈이 내리며 쌀쌀한 날씨가 이어질 전망이다.
16일 기상청에 따르면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내일 오전 6~12시 서쪽 지역에 비 또는 눈이 내리기 시작해 오후 12시부터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되겠다.
기상청은 전국 대부분 지역의 아침 기온이 영하권에 들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으니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하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요일인 내일(17일)은 전국 대부분에 비 또는 눈이 내리며 쌀쌀한 날씨가 이어질 전망이다.
16일 기상청에 따르면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내일 오전 6~12시 서쪽 지역에 비 또는 눈이 내리기 시작해 오후 12시부터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되겠다. 오후 6시부터는 대부분 그치겠지만 충남권과 경북권 남부내륙, 제주도는 모레(18일)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내일 아침 최저기온은 –4~7도, 낮 최고기온은 2~12도로 바람도 강하게 불어 추울 전망이다.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1도 ▲ 대전 0도 ▲대구 3도 ▲전주 3도 ▲광주 5도 ▲부산 7도 ▲춘천 -2도 ▲강릉 4도 ▲제주 10도 ▲울릉도·독도 7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3도 ▲대전 6도 ▲대구 10도 ▲전주 8도 ▲광주 8도 ▲부산 12도 ▲춘천 4도 ▲강릉 9도 ▲제주 13도 ▲울릉도·독도 10도 등이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좋음~보통으로 예상된다.
기상청은 전국 대부분 지역의 아침 기온이 영하권에 들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으니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하라고 당부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게 브라야 유두야"…킴 카다시안 '벗은 느낌' 속옷 논란
- "3만원 고기값 갑질 모녀, 1400만원 배상 1000만원 벌금 확정"
- "남자 잡아먹네, XX할 때도…" 이 성희롱男 어떤 처벌 받나요
- "서울대에 김앤장 변호사…" 한동훈 부인 진은정씨 첫 등장
- 김기현 "당대표 처신은 당대표가 알아서 결단…대통령 언급 바람직하지 않아"
- 이재명 1심 D-1…여야, '유·무죄' 놓고 엇갈린 전망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대만 쇼크’ 한국야구, 또 다시 첫판 징크스에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