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 사랑나눔 자선골프대회 1억9000만원 모금 외

성호준 2023. 11. 16. 17: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랑나눔 자선골프대회.

석교상사, 사랑나눔 골프대회로 1억9천만원 모금
브리지스톤골프 용품 수입 총판업체 석교상사가 올해 사랑나눔 골프대회를 통해 1억9천371만원을 모았다고 15일 밝혔다. 경기도 양평군 더스타휴 골프클럽에서 13일 열린 제16회 대회에는 이예원, 박현경, 조우영 등 남녀 프로골프 투어 선수들을 비롯해 뮤지컬 배우 민우혁, 미디어 프로 공태현과 고덕호 등 총 140명이 참가했다. 대회 통산 누적 기부금은 약 18억 8천만원이다. 성금은 무의탁 의료 복지 시설인 성가복지병원, 요셉의원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테크스킨, 골프용품 최대 78% 할인

테크스킨은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 동안 열리는 네이버 ‘골프&아웃도어 브랜드 대전’에서 인기 용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FW 신상품을 구매하면 와펜로고 비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송비는 무료다.

잭니클라우스 김종안 전 대표, 골프장 위탁운영사 설립
김종안 전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 대표이사가 골프장 위탁운영 및 컨설팅 전문회사 M&V를 창업했다. 김 대표는 삼성그룹에 입사하면서 골프와 첫 인연을 맺은 뒤 안양CC를 거쳐 핀크스GC 이사를 지낸 뒤 서원밸리CC, 신원CC, 레이크우드CC, 뉴서울CC, 잭니클라우스GC 코리아 등에서 37년간 일했다. 김종안 대표는 “골프장 생존이 어려운 상황이 오고 있어 차별화된 골프마케팅 대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모션세라믹 골프단 창단식.

이모션세라믹, 여자 프로골프 구단 창단
(주)이모션 세라믹이 지난 15일 부산 해운대CC에서 프로 골프구단을 창단식을 했다. KLPGA 챔피언스투어에서 활동하는 선수들이 주축인 12명이다. 주장 정윤숙을 비롯해 신미연, 부형순, 장은숙, 김미경 , 양연이, 이윤희, 정수현, 조형진, 신혜진, 이규린, 신현숙 등이다. 창단식에는 이모션세라믹 이종승 회장과 전 부경대 김영섭 총장, 제이아이이엔지하인수 대표, 밀양에스파크CC 손호영 대표 등이 참석했다.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